본문 바로가기
마시자고

가족끼리 가서 즐기기 좋아요, 서울에서 가까운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by 125c5 2024. 12. 11.
반응형

이번에는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 쪽 미사는 서울에서 가까운 수준을 넘어서 거의 서울의 동부나 마찬가지라 봐도 되죠. 교통도 편리하고, 규모도 커서 가족단위로들 많이 오시는 카페 입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위치 및 가는법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위치입니다. 미사리 근린공원 쪽에 있는데, 차량으로 들어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쾌적한 곳이라 차량으로 네비게이션 찍고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2.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주차 및 외관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입구 주차장 및 외관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주차장 및 외부 잔디밭입니다. 주차공간은 본건물의 양 옆으로 두 곳이 있는데, 저희는 안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너무 넓어서 주차를 못할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본 건물도 감각있지만, 건물의 주변에 넓게 펼쳐진 잔디밭이 눈에 띕니다.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게 야외 좌석들도 잘 마련되어 있죠.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외부 잔디밭과 새들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안쪽으로 들어오는 길에 보이는 잔디밭과 새들입니다. 뭔가 독특하긴 하네요. 물론 닭장 안에 있는 새들이 예쁘기도 하면서 측은하기도 해요.


 

3.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내부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영업시간 및 층별 안내도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영업시간 및 층별 안내입니다. 영업시간은 9시30분 ~22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라스트 오더 시간은 꼭 지켜서 이용하세요.

건물의 규모가 있는 대로 역시 층도 높습니다. 5층까지 있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3층까지만 찍었네요 ㅠㅠ 머쓱...


 

- 1층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메뉴판 및 1층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1층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사진처럼 셀프로 이런저런 용품들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인마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시인 이옥진 님의 시 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1층 및 베이커리

1층에는 이렇게 좌석도 몇 개 테이블이 있고, 빵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제빵공장도 다 외부에서 보이게 준비해 둔 것이 인상적이에요. 맛이 기대됩니다.


 

- 2층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2층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2층입니다. 아무래도 2층은 인기가 덜합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3층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3층

3층에 자리잡았습니다.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3층부터 손님들이 자리에 많습니다. 슬슬 뷰가 좀 좋아지는 시점이죠?ㅋㅋㅋㅋ

근데, 왜 4층부터 사진이 없냐고요.... 죄송합니다. 나중에라도 채워넣어야지...

 

4.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메뉴 사진들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메뉴 등장

그렇습니다. 이 날 왜 이렇게 된거냐면요... 전여친님 생일이었거든요. 저희 부모님께서 신나서 케잌도 사고, 빵도 사고 다 먹어라~ 하시면서 이것저것 다 넣었어요 ㅋㅋㅋ 여기다 커피까지 4잔 하니까 8만원 돈이 우습게 나가더라고요 ㅎㅎ 역시...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메뉴 사진들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의 전체 샷입니다. 4명이서 이만큼을 혼내준 것이 정말 놀랍죠?ㅋㅋㅋ

메뉴에 나온 빵 들 모두 맛있습니다. 케잌은 특히 부모님께서 달지 않고 좋다 라고 맛있게 드셨어요.

단 하나, 맨 오른쪽 아래에 있는 인절미 빵은 먹기가 참 곤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지만 곤란해요 ㅋㅋㅋ 기억 해 두시고 드세요 ㅋㅋㅋ


 

5.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 포스팅을 마치며.

하남 베이커리 카페 "이옥진시인마을제빵소"는 다시 한 번 언급하면, 서울에서 접근성은 1등입니다. 미사에 있는 카페들 중에서도 규모가 가장 크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특정 층 이상에서는 미사경정장 뷰가 나와서 참 좋은 그런 곳입니다.

사람은 북적북적 하지만, 그 많은 인원들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지상 잔디밭부터 옥상의 루프탑까지 입맛에 맞는 선택도 가능합니다.

빵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제빵소라는 이름에 걸맞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서울 주변에 부모님 모시고 바람 쐬려면 이만한 곳 찾기 힘듭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는 것도 마찬가지구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