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종각역 젊음의거리] 매콤한 쭈꾸미 한 끼 어때요? 이고집쭈꾸미를 소개합니다.

by 125c5 2023. 10. 1.
반응형

종각역에서 매콤한 쭈꾸미를 드셔보시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 쭈꾸미 소개를 시작합니다. 따라오세요!!


 

1.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위치 및 가는 법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는 종각역 젊음의거리(구, 피아노거리) 안에 있습니다. 입구쪽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긴 하지만,잠시만 들어오시면 금세 찾을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2.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외관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외관 및 브레이크타임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외관은 사거리 코너에 바로 위치하고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매콤한 느낌이 잘 느껴집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시 ~ 16시반으로 1시간반이니 참고하세요.


 

3.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내부 인테리어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는 생각보다 깔끔한 편입니다. 외부에서 봤던 것만큼 넓지는 않았지만, 안쪽에 테이블들은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4.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메뉴 및 테이블 세팅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메뉴 및 테이블 세팅

메뉴 구성이 꽤 마음에 듭니다. 의외로 종류가 많지 않고, 딱 쭈꾸미만 판매하는 것이 제스타일이랄까요?ㅋㅋㅋ 두명이 갔기에 삼겹쭈꾸미로 2인분 주문해 봅니다.

테이블도 평범한 편입니다. 종이컵, 수저 등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기본 반찬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기본 찬은 사진과 같습니다. 콩나물, 깻잎, 미역국, 쌈무 등이 있고, 약간은 심심한 감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찬이 많으면 또 메인요리가 가려지기에 이정도가 적당하긴 합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2인분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2인분이 등장했는데, 삼겹살을 대패로 주실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약간 그리들 주변으로 쭉 둘러서 나오는 그 느낌을 상상했는데 ㅋㅋㅋ 의외네요 ㅋㅋ

단가 때문이겠죠? ㅋㅋ 혹시나 잘못나온건가 해서 다시 문의 해 봤지만, 삼겹쭈꾸미가 맞다고 합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계란찜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깔끔한 뚝배기에 딱 맞게 나옵니다. ㅎㅎㅎ 맛도 적당합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2인분, 특이한 조합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가 익어가고 곧 콩나물을 투하합니다. 약 10년도 더 전에 하던 쭈꾸미집 알바 땜빵 시절이 생각납니다.

근데 특이하게도 깻잎에 약간 땅콩버터를 넣은 날치알(청어알인지 모를)이 조금 얹어져 있습니다. 싸먹는데 고소한 맛이 꽤 마음에 듭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날치알 주먹밥

약간은 심심한 감이 있어서 어느 정도 먹다가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국물이  매콤하다보니 고소한 볶음밥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굿굿


 

6.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 총 평

나쁘지 않은 식감과 적당히 매콤해서 맵찔이들도 어느정도 도전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보입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스럽지 않은 1인분이지만, 삼겹쭈꾸미에 나오는 쭈꾸미가 대패삼겹살이라는 점은 당황하지 말아야 할 포인트라고 보입니다. ㅋㅋㅋ

친절하시기도 하고, 적당히 저녁시간에 종각역에서 약속이 있으신데 어딜 가야할 지 막막하다면, 종각역 젊음의 거리 이고집쭈꾸미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