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고

[캠핑장비] 헬리녹스(Helinox) 테이블, 택티컬 스몰 s 블랙 개봉 및 사용기

by 125c5 2023. 10. 27.
반응형

오랫동안 품절이었던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의 재입고 소식을 듣고 바로 한남 HCC로 달려가 봤습니다. 방문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ㅋㅋㅋ(심심하면 가는곳이라 ㅋㅋㅋ)

최고의 캠핑브랜드 헬리녹스, 서울 한남동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 방문하여 택티컬 테이블 스몰 블랙을 드디어 구입하다


 

1.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기본 정보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Helinox Tactical Line 헬리녹스의 Tactical Line(택티컬 라인)은 군용 콘셉트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구성된 제품들로, 소위 '밀-스펙(MIL-SPEC, Military Specifications)'을 지향합니다. 일반적인 아웃도어 용품보다

www.helinoxstore.co.kr

헬리녹스의 테이블들은 이용에 간편하고, 가볍습니다. DAC 폴로 제작이 되다보니 그 견고함도 매력적이며, 셀프 로케이팅 쇽코드 라는 기술로 제작되어 조립 역시 매우 쉽습니다.

저 또한 헬리녹스 테이블을 이미 이용중이었는데요, 헬리녹스 택티컬 테이블 라지 탄색을 사용하고 있고, 카피제품도 하나 있어요. ㅋㅋ 확실히 퀄리티의 차이가 있습니다. 폴, 상판, 조립 등 많은 방면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단가 차이는 메꿀 수 없는 법이죠

구입을 하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이드 테이블 겸 백패킹에서 사용할 만한 녀석이 필요했습니다. 베른 백패킹 패드가 있긴 하지만, 그녀석은 정말 그야말로 텐트 안에서 간단히 이용하기 좋고, 테이블원은 조금 큰 감이 있었던 와중에, 메쉬망까지 함께 있는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이 딱 좋아보였고, 구입해보니 역시 기대한 대로였어요.


 

2.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개봉기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을 이제 오픈해 봅니다. 비닐도 안뜯고 캠핑장까지 고이 들고 왔어요.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포장상태 및 케이스

일단 사이즈는 팔뚝만하다고 할까요?ㅋㅋㅋ 또한 케이스의 모양이 조금 더 컴팩트 합니다. 그리고 지퍼가 매우 견고해 보이는 것이 YKK를 사용했군요 역시 ㅋㅋㅋ 매우 깔끔합니다. 역시나 헬리녹스의 마크!! 심플한게 마음에  쏙 듭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택

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의 상품 택입니다. 별 의미는 없겠지만 한 번 훑어봅니다. ㅋㅋㅋ


 

3.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구성품 및 조립방법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구성품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의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상판, 프레임, 하부메쉬망, 케이스 그리고 설명서까지 입니다. 케이스에 다 넣으면 되겠습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프레임 셀프로케이팅 쇽코드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의 조립을 위해서 프레임을 먼저 만들어봅니다.헬리녹스의 테이블, 체어류는 모두 셀프로케이팅쇽코드가 적용되어, 중간의 폴을 잡고 이리 저리 흔들고 나면 프레임이 맞춰집니다.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죠.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조립중

상판이 올려지는 위치에 두개의 폴을 연결합니다. 일반 테이블원 등과는 다르게 중간 폴대 2개로 되어 있는 연결부위가 벌어지지 않는 것이 스몰의 특징인가봅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하부 메쉬망 설치

메쉬망은 위의 사진처럼 연결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부에 작은 기어들을 보관하시기에 딱 좋습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 완성

마지막으로 상판을 연결하고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의 색감은 제가 오랜시간 써 온 체어원 블랙아웃에디션과 딱 맞네요. ㅋㅋ 택티컬 체어여야 더 잘 맞았을텐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원 용도로 구입한 밀릿도 위아래 한칸씩 접으니 그럭저럭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테이블 스몰 / 블랙은 색감, 디자인, 성능, 기능, 편의성, 무게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캠핑기어라고 생각합니다. 백패킹에서는 메인으로 사용까지 가능할 듯 하구요, 오토캠핑에서는 사이드테이블로 매우 훌륭할 듯 합니다.

강렬히 추천하며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