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고

[텐트리뷰] 헬리녹스(Helinox) 택티컬 노나돔 4.0 코요테 탄을 구입하다.

by 125c5 2023. 11. 4.
반응형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출처 : 헬리녹스 공식 홈페이지

 

드디어... 저도 헬리녹스 텐트 중에 가장 히트 돔텐트!! 노나돔을 품에 안았답니다. ㅠㅠ 감동...

지난 헬리녹스 필드트립에서도 노나돔이 탄색으로, 택티컬 라인으로 나온다는 말이 없었는데... 터널 나오면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9월말에 출시해버린 택티컬 노나돔 탄!

하지만, 당연히도 출시일 아침 11시, 결제는 실패하고... 손가락만 빨고 있었죠. 허허... 그러던 와중에 플롬 아웃도어라는 곳에서 본체 + 루프 + 타프까지 세트로 판매하는 걸 운좋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구입


 

1.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정보

 

[택티컬 노나돔 4.0 / 코요테탄]

*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 사용할 경우, 플래그를 제거하고 조립하십시오.(플래그가 바람에 펄럭이면 플래그 줄이 플라이에 부딪쳐 플라이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www.helinoxstore.co.kr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은 기존의 노나돔들과 스펙상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지만, 스킨이 택티컬라인이 되며 일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가로 세로 각 4m의 넉넉한 크기임에도 무게는 9킬로그램대로 가벼운 편이며, 크게 6개로 나뉘어진 모든 면에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엄청난 개방감을 자랑하는 헬리녹스 베스트 텐트 중 하나입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화이트블럭, 네이버후드 콜라보 등이 있고, 이번에 코요태 탄 색상은 처음 출시입니다. 심지어 택티컬도 처음이구요 ㅎㅎ 


 

2.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박스 수령 및 구성품 확인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수령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박스는 생각보다 컸지만, 무겁지는 않았습니다. 두근대는 마음으로 뜯어보는데, 옆면에 보니 넘버도 있네요 ㅎㅎㅎ 700번대인걸로 봐서 꽤 많은 물량이 풀린 듯 합니다.

헬리녹스에서 플룸 아웃도어로 갔다가 넘어온 그런 상황이라 송장이 옆에 떡하니 붙어있구요 ㅎㅎ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박스 개봉

개봉을 하니 칼이 닿을 수 있는 부분에 박스를 덧대놓은 모습입니다. 센스 좋네요 ㅎㅎㅎ

제품 포장 개봉 후 반품 불가라는 딱지가 들어있어요 ㅋㅋ 허허 반품이 많은가봐요 ㅎㅎ 가격이 가격인만큼 그럴수 있겠네요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본체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의 본체를 꺼내서 들어봅니다. 텐트 가방의 만듦새도 깔끔하고 택티컬 스러운 마크가 보입니다.

성인 여성이 들어도 너무 크다거나 한 느낌은 아닙니다.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 루프 및 타프

헬리녹스(Helinox) 노나돔 4.0 코요태탄의 루프와 타프입니다. 특이한 점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꺼내보기 전까지는 잘 모를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나돔 사용자 분들의 말씀으로는 그라운드시트나 타프는 필수가 아니지만, 루프는 무조건 있어야 한다고, 구하기도 힘들다고 하셨던 기억이 있어요.ㅋㅋㅋ

이어서 바로 피칭 이야기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