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자고

[파주] 사우나도 즐기고, 숯불에 고기도 양껏 먹을 수 있는 곳이?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소개 및 할인 방법 공유

by 125c5 2024.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어느 겨울 밤, 잠이 안오더라고요. 갑자기 찜질방? 하고 새벽 2시에 시동을 걸어봅니다. 파주에 고기 구워먹는 찜질방이 있대~! 장흥 말고 처음인데 하고 빠르게 출발해봅니다. ㅋㅋㅋㅋ 잘 따라오세요


 

1.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위치 및 가는법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는 파주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더 위쪽에 있어서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경우가 많겠죠? 저도 차로 이동했습니다.


 

2.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외관 및 주차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외관

주차장 사진을 찍었는줄 알았는데 사진이 없네요.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의 주차장은 밤에 가시면 넉넉합니다. 하지만 낮에 나올 때 보니까 주차장은 물론, 외부 도로까지 차들로 가득했어요. 인기 많은 장소인가봐요!!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입장하기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카운터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에 들어가보니 (새벽 3시가 넘은 시간임을 감안하시고 보세요) 카운터와 무인 키 발급기가 보입니다. 카운터에 직원이 없다보니 무인 키 발급기를 이용했는데요, 이 기계로는 네이버 예약으로 받은 할인을 받지 못하니 참고하세요.

 

네이버 지도

홍삼스파 참숯가마 사우나

map.naver.com

위의 예약을 이용하시면 이용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4.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내부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신발장 및 찜질방 입구, 그리고 탕 입구까지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신발을 갈아신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찜질방 입구가 있고, 2층에 남/여 탕이 있습니다.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찜질방

찜질방에 들어왔고, 늦은시간이라보니 조용히 누워서 취침을 해 봅니다. 잠이 안왔었는데 들어와보니 바로 기절해버렸어요.ㅋㅋㅋㅋ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불가마

이렇게 찜질방 외부에 연결되는 통로에 불가마를 배치해 둔 모습입니다. 이미 많아진 손님들께서 이용하고 계셨는데요. 역시 K-찜질방ㅋㅋㅋㅋ 어딜가나 똑같은 분위기네요 ㅋㅋ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내부

내부는 전형적인 찜질방의 그것입니다. 넓고 또 넓어요.ㅋㅋㅋㅋ 이곳 저곳에 토굴도 자리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온도와 분위기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매점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의 매점입니다. 식혜와 컵라면, 맥반석계란은 필수이니까 아침으로 간단하게 시켜먹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먹다보니 든든합니다. 근데 왜 식혜는 사진에 없는거냐고요...ㅋㅋㅋ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외부 고기 식사장소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에는 이렇게 외부에서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직접 고기를 준비해 와도 좋고,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에서 판매하는 고기를 드셔도 좋겠습니다. 숯불에 먹는데 무엇이 맛이 없겠습니까?ㅋㅋㅋ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다양한 즐길거리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에는 이렇게 마사지체어도 있고, 마술쇼도 진행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언제 하시는 진 모르겠지만, 기다리다가 퇴장하긴 했어요 ㅋㅋㅋㅋ 만약 관심 있으시면 이용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5.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 총 평

다양한 시설과 숯불구이 제공인 점이 매우 특별한 홍삼스파참숯가마사우나는 이색 데이트장소로도 훌륭하고, 피로를 풀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일반적인 찜질방 이용과 고기까지 원하신다면 얼마든지 이용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관리상태나 여러 물품들의 노후화는 꽤 진행되어 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