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자고

[한남동] 데이트코스로 좋아요.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를 소개합니다.

by 125c5 2024.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이번에는 한남동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라는 곳인데요. 오랜만에 좋은 카페 찾은 것 같아서 포스팅 보시는 분들에게는 데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자 따라오세요.


 

1.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위치 및 가는법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의 위치는 한남동에 있습니다. 나인원한남의 뒤쪽에 있고,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요. 메인 찻길에서는 살짝 들어와야 하는데, 한남동 핫플은 죄다 이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외관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외관

사실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도 어떻게 보면, 2016년에 생긴 걸로 보아, 그쯤에 유행한 주택 개조식 카페인것 같아요. 어느정도 골조는 남겨두고 내부 리모델링 정도만 했어요. 들어가는 길이 색다릅니다.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외관

나름 벽을 허물고, 마당을 터서 이렇게 만든 듯 한 느낌입니다. 건물의 벽면을 이렇게 통유리로 뚫어두니 내부 분위기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외부 좌석

날이 좋다면, 이렇게 외부 좌석에서 앉아 커피를 즐길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저는 하지 않을거에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저 자리에서 보는 방향이 쓰레기 투척장소인데다가, 흡연구역이거든요... 개인적으론 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뭐 카페의 잘못은 아니니까요.


 

3.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내부 인테리어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내부 인테리어

내부구조입니다. 특이했던 점은, 안쪽의 방은 컨셉이 조금 달랐는데. 사진 찍고 놀라고 인스타감성으로 만들어 둔 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 둔 줄 알았는데 없네요.

창가쪽으로 앉아봅니다. 내부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우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4.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메뉴 및 주문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메뉴

사실 메뉴를 잘 모르겠습니다. 너무 많아요... 그냥 커피를 잘 모르는 저는 아아로 갑니다. ㅋㅋㅋㅋ 치즈케잌도 하나 추가했어요.


 

5.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커피 등장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커피 등장

비주얼이랄 것도 없이 종이컵으로 나와서 ㅋㅋㅋ 특별히 할 말은 없네요. 평범합니다.

대신 케잌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느끼는 맛집의 느낌이란... 마음에 쏙 듭니다. ㅋㅋㅋ


 

5.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총 평

한남동에서 데이트도 많이 하시고, 핫플 중 하나죠? 나인원 한남도 볼거리 많고, 이태원은 말해뭐합니까? 아니면 한강진역에 공연 보러 오셨다가 마땅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인어밀리언 카페(oneinamillion). 데이트 코스로 무적권 추천하면서 이번 포스팅도 마무리 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