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자고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에 맛있는 커피, 그리네,#

by 125c5 2024.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군자동에서 제가 오래 이용한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카페도 처음 오픈 한 이래로 꽤 많이 방문했었네요. 바로 그리네 커피입니다.


 

1.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위치 및 가는법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의 위치입니다. 군자동 중간에 위치하고 있고, 세종대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지하철로 접근하긴 애매하고, 이 카페를 이용하려고 타지에서 오시는 것도 애매합니다.

군자역에서는 약 10분정도 걸어들어와야 하고, 어린이대공원역에서도 15분정도 소요될 것입니다.


 

2.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외관 및 분위기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외관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의 외관입니다. 간판부터 그 몇 년 전 유행한 콘크리트 노출식입니다. 처음 생긴 그대로죠.


 

3.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내부 인테리어 및 좌석/ 분위기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내부 분위기 및 좌석 등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의 내부 분위기입니다. 힙한 거리의 인스타감성 카페와 굉장히 비슷한 느낌이예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진행하며,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입니다.

예전에 생겼을 때부터 사실상 구조는 동일하지만, 통창쪽의 자리는 진짜 왜 저렇게 했나 싶어요... 너무 불편합니다. 뭐 무릎보다 낮은 높이의 테이블이라니... 어디서 목재 파레트 가져와서 만든게 아닐까 싶긴 한데... 흠 ㅋㅋ 그래도 손님 많은거 보면 개의치 않고 이용하시는거겠죠?ㅋㅋ


 

- 베이커리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베이커리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의 베이커리입니다.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기는 합니다. 직접 굽지는 않는 것 같고, 맛은 괜찮습니다.


 

4.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커피 한 잔과 베이글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커피 한잔과 베이글

일단 베이글 하나와 커피를 시켰습니다. 크림을 얹은 소금커피를 주문했어요. 원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오늘은 왠지 그렇게 마셔보고 싶었네요. 일단 시도는 실패였어요. 그냥 아메리카노나 마실껄 싶습니다. (너무 짭니다...ㅋㅋ 원래 이런맛인가...?)

베이글은 쫄깃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5. 군자동 빈티지한 분위기 카페 커피 그리네 총 평

오랜만에 방문한 그리네는 여전히 그대로였습니다. 처음 생겼을 때 뭔가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들었달까요? 그러나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니 생각보다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긴 합니다. ㅋㅋㅋ 예전에 2층에서는 나름 레스토랑 느낌으로 운영도 했었던 것 같은데 말이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방문해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 하다보니 추억도 몽글몽글 올라 오네요 ^^

그리네 커피는 사실 스터디를 하기에는 테이블 자체가 조금 아쉬워서 좋지 않지만, 수다 시간을 가지러 가기엔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