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자고

회현역 가볼만한 곳 추천,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by 125c5 2025. 3. 23.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볼 장소는 회현역에 있는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문구점을 찾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바로 소개해볼게요.


 

1.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위치 및 가는법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은 회연역 4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사실 바로 역 앞이기도 해요. 당연하게도 주차는 건물 앞에 하지 않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2.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외관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외관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의 외관입니다. 로컬스티치 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었고, 외관부터 힙함이 느껴집니다. 안들어가 볼 수 없게 생겼어요.


 

3.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실내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의 실내는 정말 별천지였습니다. 다양한 문구 용품부터 책 등등 눈길을 잡는 것들 투성이었어요. 일기쓰는 법,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그대로 내려두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책들도 비치되어 있고, 여러 독특한 물건들이 가득합니다.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에서 가장 발을 오래 멈춘 곳입니다. 저 엽서들 한장 한장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두 장 구입했답니다. ㅋㅋㅋ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의 감각적인 제품 배치입니다. 마음같아서는 한두시간 각잡고 찬찬히 둘러보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4. 스틸북스(Still books) 회현점 포스팅을 마치며...

회현역에 간 게, 참 오랜만입니다. 대학생 때 단기아르바이트로 사무실 출근 할 때나 다녔는데 말이죠. ㅋㅋㅋ 소월로 옆길쪽에 이렇게 좋은 장소가 있다는 건 정말 기분좋은 발견입니다. 

로컬스티치에는 스틸북스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이 부근에도 가볼만한 장소가 참 많습니다.(ex. 피크닉) 매우매우 추천하며, 잠깐 힐링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