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서울숲] 간편한 가정식으로도, 데이트 코스로도 한 끼 먹기 제격, 호호식당 성수동점 강력추천해요.

by 125c5 202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성수동에서 꽤 핫한 식당 중 하나인 호호식당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매번 성수동에 갈 때마다 예쁜 건물 외관 덕분에 한 번 가봐야지 했던 식당 중 하나인데요, 항상 대기가 긴 식당 중 하나예요. 그런데 이번에 볼 일이 있어서 다녀왔을 때 웬일인지 대기가 없었어요. 이때다 싶어서 바로 돌진. ㅋㅋㅋ 신나게 한 끼 식사 마치고 나왔어요.

자 시작합니다.


 

1.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위치 및 가는 법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위치는 성수동에 있긴 하지만, 성수역은 아닙니다. 성수동이 생각보다 큽니다 여러분.

뚝섬역 8번출구에서 서울숲 카페거리 입구에 있는데, 건물의 외양이나 크기 덕분에 찾기 어렵진 않겠습니다. 바로 옆 갈비골목의 유혹에서 빠져나오세요!!


 

2.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외관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외관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외관입니다. 이전에 지어진 단독주택 건물을 통으로 리모델링 해서 사용하는 듯 합니다. 본점은 분당에 있는 것 같고 성수동점은 분점인 듯 합니다. 예쁜 외관이 역시 눈길을 끕니다.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마당도 특이하죠.

가만히 사진을 보니 담장에 씌였던 벽돌을 그대로 다시 진입로에 깔아둔 느낌입니다. (아닐 수도 있겠네요...ㅋㅋ)


 

3.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내부 인테리어 (1층만)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내부 인테리어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하얀색 배경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다만, 외부에서 본 넓은 외관에 비해 내부는 그리 넓지만은 않습니다. 아무래도 주거공간으로 쓰였던 공간이니 더 그렇겠죠?ㅋㅋ

2층으로 올라가 보고 싶었지만, 1층 안내를 받았으니 굳이 올라가 보진 않았습니다. 다음에 2층에 가면 후기 또 써야겠어요.ㅋㅋㅋ

오래된 느낌까지는 아닌 식탁/의자였지만, 방석 및 패브릭들은 조금 지저분했습니다. ㅎㅎㅎ 빨아도 없어질 건 아니었으니 관리 소홀이라고 보긴 어렵지만 패브릭들은 교체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냥 생각이에요)


 

4.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테이블세팅 및 메뉴판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는 간단하게 물컵과 물, 수저통, 메뉴판이 준비됩니다. 깔끔합니다. 매장 내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012345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메뉴판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메뉴는 너무 많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많아서 (블로그나 기타 후기들로 예습 안하는 스타일)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메뉴 고르는 것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돈가스가 맛있대, 근데 저기 옆테이블 불고기전골도 괜찮아보여. 근데 연어덮밥도 좋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배가 많이 고팠으니 골라봤습니다. 함박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 그리고 감자고로케로 선택! (역시 비주류)


 

5.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메뉴 등장

-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함박스테이크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함박스테이크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생각보다 더 깔끔한 비주얼입니다. 역시 인기 있는 식당인데는 이유가 있어요. 색감이나 소스를 파란 라인에 맞춘 접시 플레이팅도 센스있어서 마음에 들고, 함께 나온 샐러드 역시 훌륭했습니다.

탁 터지는 달걀후라이 노른자 역시 재미가 있었구요.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함박스테이크 달걀후라이 깨는 영상

아 됐고 터트려봐 ㅋㅋㅋ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의 고기 패티 역시 괜찮은 상태였고, 밥도 질지 않고 괜찮았네요. 맛있게 한 입 냠


 

-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감자고로케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감자고로케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감자고로케입니다. 근데 왜 3개지... 3개였나?ㅋㅋㅋ 4개아니었나? 헷갈리네요 ㅋㅋㅋ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먹었나봐요 ㅋㅋ 3개같기도하고 ㅋㅋㅋ 튀겨진 모양이 참 독특합니다. 불꽃슛? 메테오? 그런 느낌입니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감자고로케

함께 나온 사워소스를 발라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뭐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 이런 말도 있잖아요?ㅋㅋㅋ


 

-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오므라이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오므라이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오므라이스입니다. 왜 오므라이스가 땡겼는지는 미지수입니다. ㅋㅋㅋ 그냥 먹고 싶었어요. 비주얼은 역시 잘 뽑혀있습니다. 계란옷도 예쁘게 잘 입고 있고, 예쁘게 뿌려진 소스도 귀여워서 사진 찍고 싶어지는 그런 요리입니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오므라이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의 오므라이스 맛은 꽤 좋았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볶음밥도 담백했고, 괜찮은 상태였어요. 계란옷의 부드러움은 더할나위 없었죠. ㅋㅋㅋ 같이 나온 미소시루였는데 뚜껑도 안열고 찍었네요 ㅋㅋㅋ 얼마나 배가 고팠길래...


 

6.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총 평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 계산완료. 제로페이도 가능

깔끔한 4만원 계산 완료. 이렇게 한 끼를 먹어봅니다. 계산도 금세 했네요. 제로페이도 가능하니 혹시 있으신 분들은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숲 호호식당 성수동점은 맛도, 비주얼도 상당합니다. 기대한 만큼의 가치를 주었다? 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줄을 서는 이유가 있겠다 싶네요.

서울숲 데이트코스로도 완벽하지만 대기가 좀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상황 보시고 이용하세요 ㅎㅎㅎ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아침에 보시는 분들은 하루 행복하시고.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