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자고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방문기

by 125c5 2023. 10. 3.
반응형

정말 맥락없이 찾은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입니다. ㅋㅋㅋ 아무 계획도 생각도 없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기에 전기차에 관심 많은 분들은 한 번 가보실 만 하지 않을까 싶어요. +_+


 

1.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위치 및 가는법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위치는 뚝섬역 4번출구 앞이긴 합니다. 다만, 입구가 대로 변에 나있는 것이 아니고 아래 사진처럼 돌아 들어가야 있으니 참고하세요.

01234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가는 길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외관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외관은 정말 깔끔합니다. 물론 성수동의 모든 건물들이 요새 다 깔끔하다보니 그리 특별할 것 없다고 여기실 수 있겠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더 깔끔했습니다.

이런 곳에 이런 곳이 있다고?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2.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내부 관람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내부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주력 전기차 라인인 EV 차량들이 반겨주는데요, 전기차만의 독특한 외관이 눈에 띕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차량 내부

차량의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했습니다. 물론 색상 등은 선택해야 하겠지만, 저에게는 꽤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EV9 GT-line 체험

차량 내부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저같은 아웃도어 캠퍼에게 꽤 유용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관람

안쪽에 들어가보니 특이하게도 자동차 주행 체험도 있었습니다. 마치 레이싱게임처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느낌이 꽤 신선했습니다.


 

3.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EV9 Zone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사실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쩜 딱 맞춰서 방문했는지 ㅋㅋㅋㅋ EV9 제품을 보러 들어가봅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잘생긴 진행자분의 설명을 통해 기아 EV9의 기능들을 설명 듣고 있습니다. 여러 특수효과들이 어우러져서 정말 더할나위 없이 멋진 관람이었습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Ev9 GT-line

EV9 GT라인은 어떤 기능들을 구입하면 특수한 전조등의 형태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뭐 꼭 필요한 건 아닌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직접 체험

어쩌다보니 직접 운전대에 앉아서 체험을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ㅋㅋㅋ 전면에 화면이 막 움직이다보니 직접 내가 운전하고 있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을 실제 시각적인 요소들을 포함하여 설명해 주시네요.

사실 이런 기능들이 있으면 좋겠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주행 중의 편의성이나, 주차 시 편의성 등 꽤 편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후 차량 구경

EV9 GT라인은 생각보다 볼 것이 많았습니다. 물론 저는 트렁크 넓이가 꽤 중요했습니다. ㅋㅋㅋ 차량은 그 자체로 '운송수단' 이라 생각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

그런데 후열을 내려보니 의자가 평평하게 펴지는 것을 보니, 이거 차박까지 고려한 제품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제 차는 평평하게 하기가 어려운데 ㅠㅠ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의 스토리텔러 전시투어 후 관람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는 이렇게 차량 제조 소재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들을 통해 이런 저런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원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어렴풋이 안다고는 했지만, 이렇게 보니 또 재미있었습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EV6 GT라인

신나게 차량들을 둘러봅니다. 확실히 EV6이 9보다는 작은 감이 있네요. ㅋㅋㅋ 너는 내 스타일이 아닌거같다 ㅠ 미안해.

그래놓고 풀옵션 때려보는 패기 ㅋㅋㅋㅋ 1억이 넘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EV6

차량은 약간 슬림한 감이 있네요, 하지만 예쁜 외관은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4.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총 평

성수동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사실이 꽤 즐겁습니다. 기대하고 온 것도 아니고, 알고 방문한 것도 아닌 공간이 이렇게 시간을 많이 삼킬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그만큼 재밌었다는 뜻이겠죠? ㅋㅋ

물론 데이트코스로...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관심이 많다고 하면 가보시는 것도 전혀 아쉬운 선택은 아닐 것 같습니다.

성수동 기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차량 매니아들은 꼭 찾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