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왕십리역] 다양한 메뉴로 단체모임하기 좋은 더팔당 왕십리점

by 125c5 2024.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왕십리역 바로 앞에 있는 더팔당 왕십리점 방문이야기인데요. 나름 번화가인 맞은편 거리쪽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메뉴 구성과 단체 모임에도 적당한 규모라 소개해 봅니다.


 

1. 더팔당 왕십리점 위치 및 가는법

더팔당 왕십리점의 위치는 2호선 9번출구에서 100미터정도 떨어져 있는 매우 접근성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다보니 찾기 어려운 곳에 있지 않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겠습니다.


 

2. 더팔당 왕십리점 외관, 인테리어 및 분위기

더팔당 왕십리점 외관

더팔당 왕십리점 외관입니다. The 팔당이라는 가게도 사실 신사동? 이었나? 그 곳에서 시작한 것 같은데, (맞나...?) 김치찜과 오징어 볶음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더팔당 왕십리점 인테리어 및 분위기

더팔당 왕십리점의 내부 분위기입니다. 붉은 조명과 정갈한 검은 테이블/좌석들이 독특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연말 모임임에도 운이 좋아 좌석을 편하게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3. 더팔당 왕십리점 메뉴 및 기본 차림

더팔당 왕십리점 메뉴판

더팔당 왕십리점의 메뉴판은 심플합니다. 위에 덧붙인 것을 보니 메뉴 가격이 한 번 올랐나보네요.

식사류, 안주류, 전골류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삼겹살은 어떻게 시킨거지...?


 

더팔당 왕십리점 기본 상차림

간단하게 삼겹살과 오징어볶음 등 세트구성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바로 사장님께서 사진과 같이 밑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오랜만에 분홍소세지도 만났네요 ㅋㅋㅋ 맛 자체는 괜찮은 편입니다.


 

4. 더팔당 왕십리점 메뉴 사진들

- 삼겹살과 계란찜

더팔당 왕십리점 삼겹살

삼겹살을 주문하니 정말 정겨운 부르스타와 삼겹살, 김치가 등장합니다. 신나게 구워봅니다. 맨날 숯불에 구운 두꺼운 삼겹살만 먹다보니 이런 삼겹살도 정감있네요 ㅋㅋㅋ 만족스럽습니다.


 

- 오징어볶음

더팔당 왕십리점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은 이렇게 사진처럼 조리 되어 나옵니다.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아주 좋은 구성인 듯 합니다. 엄청 맵지도 않은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


 

- 감자전 (메뉴사진 찍기를 깜빡...)

더팔당 왕십리점 감자전에 오징어볶음 얹어먹기

더팔당 왕십리점의 감자전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세트메뉴 구성에 있어서 시킨 것이긴 하지만, 바삭하게 잘 구워진 감자전 덕분에 입이 아주 즐거웠습니다. 사진처럼 오징어볶음을 한 점 올려서 함께 먹는 것도 좋은 구성입니다.


 

- 더팔당 왕십리점 계란말이

더팔당 왕십리점 계란말이

친구녀석들이 조금 아쉬웠는지 계란말이를 추가해서 시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까지 머스타드와 케찹을 올려 먹는 것은 선호하지 않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5. 더팔당 왕십리점 총 평

더팔당 왕십리점은 처음에도 언급했듯이 모임이나 단체가 활용하기에 나쁘지 않은 식당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는 식당으로 보였고, 규모도 적당히 넓어 보였습니다. 메뉴 구성도 복잡하지 않고 편하게 딱딱 구분지어 주문할 수 있겠습니다.

음, 다만 사장님께서 그날따라 무슨 일이 있으셔서인지 꽤나 불친절한 면도 보였던 점은 아쉽습니다. 물론 다른 직원분(가족분들로 보입니다.) 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ㅋㅋ

화장실은 건물 밖 계단을 활용해야 합니다. 비번 잊지말고 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