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하고/인테리어하고

[인테리어] 신혼부부의 눈으로 본 인테리어 업체 상담기, 4-1. lx 지인 강남스퀘어 1층 탐방

by 125c5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어느새 인테리어 관련 네번째 이야기네요. 이번에는 강남(논현)의 한복판에 자리한 대기업 스멜 풀풀 나는 LX Z:IN,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에 방문해봤습니다.


 

1.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위치 및 가는법

지도에서도 보이듯, 논현역 바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로 찾아가는 길이 어려운 편은 아닌 듯 해요. 아래 사진처럼 주차는 건물 옆과 앞에 알아서 주차하는 방식인 듯 합니다. ㅋㅋ

방문예약은 따로 네이버로 하긴 했는데, 크게 관련이 없는 모습입니다. 편하게 방문해도 무방한 듯 해요.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주차 및 외관

깔끔한 외관이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LX지인의 시그니쳐 색깔로 잘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깔끔쓰!


 

2.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안내도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안내도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쇼룸느낌, 2층은 자재 라이브러리, 3층은 약간 상담 위주로 쇼룸을 마련해 놓은 느낌입니다.


 

3.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1층 구경하기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1층 전경

1층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몇몇 공간의 주방 컨셉들도 확인할 수 있으며, LX 지인의 다양한 구성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고급스러운 아일랜드 구성

아일랜드 하부장을 저렇게 구성하는 것도 참 고급진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불이 꺼져있다가, 필요할 때 조명을 켜기도 하는 모양이에요.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에디톤 예시

가장 눈길을 끌었던 에디톤 바닥과 벽의 구성입니다. 이번 인테리어에서 가장 관심이 많이 생긴 바닥재였거든요. 강마루의 그 길쭉길쭉한 느낌은 싫고, 물에 틀어지고, 틈새 등 강마루의 단점이 더 많이 보여서 그런지, 이런 특이한 돌마루도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확인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색감도 깔끔했고, 판 하나만 보는 게 아니라 전체 시공된 사진을 이렇게 보니 더 멋졌다고 할까요?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주방구성

주방의 샘플입니다. 깔끔한 다운라이트와 주방 가전들의 구성이 조화로웠어요. 심플해서 왠지 이런 구성으로 인테리어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상담석

1층 중앙 엘리베이터 쪽에 자리한 상담석입니다. 이 곳에서 상담을 하실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층에도 있긴 합니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1층에 있는 땅콩선반

여기도 있네요 땅콩선반.ㅋㅋㅋ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공간의 활용 부분에서는 꽤 효과적일 듯 한데, 내구성이나 오히려 더 공간을 좁게 활용할 가능성도 보이는 그런 악세서리였던 것 같습니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에서 만날 키친상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점은, 이렇게 키친 상판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모든 쇼룸에서 이정도는 하지만, LX만의 제품 구성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가격표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에는 이렇게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상담 및 견적에 따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없겠다 싶었습니다. 확실히 벽지 가격에서 합지가 합리적이긴 하네요.ㅋㅋ


 

4.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방문기 1부를 마치며...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점 1층은 아무래도 고객들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공간이다보니 깔끔하고 개방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려고 한 듯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간의 구성도 구성이지만 에디톤 시공 예시를 볼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여느 쇼룸들처럼 대형평형에 멋들어진 아일랜드나 키친 구성이 아니라 실제 일반적인 아파트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우와-우와 하면서 보는 것도 좋지만, 우리 집에 어떻게 시공할 지 그려볼 수 있었다?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2부에서 이어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