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하고/인테리어하고

[인테리어] 신혼부부의 눈으로 본 인테리어 업체 상담기, 6-4.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 7, 8층

by 125c5 2024.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새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방문기도 마지막 4부네요. 이번 4부는 6~ 8층을 방문해 볼텐데요, 아무래도 실제 업체 상담도 진행했던 만큼 4부 포스팅이 가장 무거운 내요잉 아닐까 싶습니다. 자, 시작합니다.

물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통해 1~3부까지 함께 보세요!!

 


 

1.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 리하우스, 바흐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 리하우스 , 바흐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6층은 인테리어 전문인 리하우스와 바흐 라인이 있는 곳입니다. 주 목적은 6층에 있었죠.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 리하우스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6층입니다. 리하우스 매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고, 바흐 주방가구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 모델하우스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6층에도 대형 평형 인테리어 쇼룸이 있었습니다. 사실 저희 같은 신혼부부들에게는 크게 의미없는 넓은 공간이지만, 보는 맛은 있었네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리하우스 모델하우스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에 있는 모델하우스입니다. 사실 너무 커서 부럽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커서 참고할 건 별로 없었답니다...ㅋㅋ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리하우스 상담장소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에는 한켠에 이렇게 조명, 싱크문 등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하나하나 골라서 만져볼 수 있었어요. 상담하고 정리하면서 만져볼 수 있던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상담은 앞사진에서 보이듯이 의자들이 있는데 저기서 했어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6층에는 이렇게 바흐 라인 주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호하는 스타일로 얼마든지 변경하여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7층 리하우스 유로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7층 리하우스, 유로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다른 라인인 유로관도 7층에 있었습니다. 물론 리하우스 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자재들도 있구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7층 리하우스, 유로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7층에는 더 많은 자재들이 있었습니다. (짐작컨데, 유로가 더 합리적인 라인인 듯 보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습니다.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7층 리하우스, 유로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7층에서는 다양한 자재들을 만져보고 고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스위치부터 필름, 마루 등등 저 공간에 마련되어 있어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7층 리하우스, 유로관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의 7층에도 이렇게 쇼룸이 있었습니다. 진짜 쇼룸이 몇갠지 ㅋㅋㅋ 다양한 선택을 도와줍니다.


 

3.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8층 수입브랜드관, 거실/ 다이닝룸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8층 수입브랜드관, 거실/ 다이닝룸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마지막 8층입니다. 가장 비싼 녀석들이 있는 공간이예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수입브랜드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8층입니다. 별다른 코멘트는 하지 않겠습니다. 왜냐면 잘 몰라서요.... 예쁘고 고급스러운 건 맞지만, 그만큼 비쌉니다. ㅋㅋㅋ 보기에는 정말 좋아요. 우와~~ 하면서 ㅋㅋㅋ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수입브랜드

일단, 저렇게 구성할 공간이... 우리 신혼부부들에겐 없습니다... 허허허... 호다닥 달려나와 도망칩니다. ㅋㅋㅋ


 

4.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방문을 마치며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 상담선물 + 주차확인증

상담후기를 안썼네요. 일단,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에서 상담한 곳은 방배점이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간 것은 아니지만,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는 모습이 꽤 감동적이긴 했습니다. 상담선물도 챙겨주시구요^^

주차는 상담하시게되면 2시간 무료라서 아주 편하게 상담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샘리하우스에서 계약을 진행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유는 다른 업체들과 대동소이한 이유입니다. 가격과, 조건등이 애매했고, 이상하게 직감이... ㅋㅋㅋ 별 의미는 없는 말이니 오해는 마시구요.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은 사실, 다른 LX 논현과 영림 강남과 비교했을때, 개인적인 기준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쇼룸과 디자인적인 요소에만 집중한 것 같다는 느낌이었달까? 자재들을 직접 만져볼 공간은 생각보다 적었고, 비교해볼 것들도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자체 제작상품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렇지만,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은 방문해볼 만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선택의 의미가 무색할 만큼 실제 쇼룸이 잘 되어 있기에 이것 저것 실제로 시공 예시를 볼 수 있거든요. 매우매우 추천하면서 이번 포스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