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패킹가자고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자연과 함께 고객과 함께 백패킹데이 - 1부 : 행사 참가 및 다양한 협찬사 체험 프로그램들

by 125c5 2023. 10. 30.
반응형

제 5회 에이스 아웃도어 자연과 함께 고객과 함께 백패킹데이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가 10월 28~29일 양일간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운 좋게도 모집 및 신청하고 참가 확정 된 지 1달 되었는데, 시간 참 빨라요 ㅎㅎㅎ
(아래 더보기에 신청한 이야기나 행사 정보 궁금하시면 클릭)ㅋㅋ


 
작년에 에이스 아웃도어에 용품 구입하러 갔다가 발견했던 제 4회 포스터. 하지만 이미 인원이 마감되었다는 사장님 말씀에 올해에는 반드시 참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답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나 모집글이 인스타에 올라오자마자 바로 신청하고 위의 글처럼 접수 완료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자주 백패킹과 캠핑, 등산을 다니는 일행들과 4명이서 함께 신청했고, 다행히 위의 글처럼 접수에 무사히 성공했죠. (나중에 입금 늦게한 우리 일행 한 명은 혼자 다른조에서 행사를 참여했어요 ㅋㅋㅋ 그것도 꿀잼ㅋㅋ)


 

1.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행사 장소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를 진행한 곳은 포천시 영북면에 있는 로얄캠핑장 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도에서 검색해도 잘 안나오는 그런 장소였어요. 저도 그래서 카톡으로 장소 확인차 문의를 드렸었답니다.^^ 그래서 주소를 찍고 갔죠 ㅎㅎ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내부 안내도 및 프로그램 안내

캠핑장 자체의 분위기나 시설 등이 깔끔하고 신축의 느낌은 아니지만,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할 정도로 꽤 넓은 공터가 있어 이번 행사 장소로 선택하신 듯 합니다. ^^

이번 행사장소 참석인원들께서 사용하신 공영주차장

다만 주차장소는 조금 멀었답니다. 대부분의 참석인원들이 차량으로 오셨는데, 처음에는 외부 공영주차장(도보 15분거리 ㄷㄷ)에 잘 대는가 싶더니 어떤 이유에서인지 일부 몇몇분들이 차량을 가지고 들어오시기도 하고, 일정이 진행될수록 텐트만 있던 캠핑장은 차량으로 꽉 차버렸어요... 통제가 어렵다고 편하신대로 그렇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아쉬웠답니다...ㅋㅋ

 

0123456789
이번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주차부터 입장까지!! 영차영차

이렇게 멋진 길을 지나 들어오면  눈앞에 딱 행사장이 펼쳐진답니다. 마침 명성산 억새 축제를 진행하고 있어서 주변 도로에 차량들이 번잡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행사장은 독립되어 있어서 괜찮았죠 ㅋㅋㅋ


 

이번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행사 장소로 향하다.

캠핑장의 규모는 꽤 넓었습니다. 사이트는 위쪽의 하천을 끼고 길게 펼쳐져 있었는데요, 별도의 구획이나 구역 없이 편하게 빈 곳에 자리 잡는 방식이었습니다. 9시 반 정도에 도착하였음에도 이미 많은 분들께서 자리 잡으신 모습이네요 ㅋㅋ


 

2.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행사 일정표

이번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의 일정표는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표에도 잘 나와있긴 하지만, 별도의 유인물을 통해서 참가자들의 편의를 배려해 주신 모습입니다.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일정표

일단, 일정 시작 시간이 9시인 것도 레전드였어요 ㅋㅋㅋ 대체로 2박3일을 한다거나 11시 정도 입장인데, 9시입장이라니!!
아무래도 전날까지 매장 운영하시고 오셔서 준비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대단하시고 감사한 일이죠. 꾸벅

 

3.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입장 및 푸짐한 웰컴기프트

이번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입장 및 참가자 확인

이렇게 입구쪽에 추운 날씨에도 참가자분들의 신원을 확인하시고 웰컴기프트 나눠주시느라 여념이 없으신 직원분들을 만나서 등록자 확인을 거칩니다. ㅋㅋㅋ 갑자기 한보따리를 품에 안겨주셔서 당황했지 뭐에요 ㅋㅋㅋ 뭔가 츤츤스러우신 말투와 그렇지 않은 보따리 ㅋㅋㅋ


 
어차피 마지막에 쓸테지만, 혜자스러운 에이스 아웃도어 제 5회 백패킹데이 웰컴기프트 + 경품 궁금하시면 아래 더보기 눌러보세요 ㅋㅋ(심지어 이게 상품을 많이 못받은 축에 속합니다. ㄷㄷ

더보기

- 웰컴기프트 + 경품 선공개

제5회 에이스아웃도어 백패킹데이 엄청난 웰컴기프트와 경품

하나하나 상세히 리뷰 남기고 싶은데, 포스팅마다 하나하나 소개해야겠어요 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에이스아웃도어 !!!

 


 

4.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협찬사 개별 부스 방문/ 스탬프 투어 및 다양한 이벤트

이번 행사에는 협찬사의 개별 홍보 부스도 여러 곳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_+ 일찍 온 김에 텐트 피칭도 하고, 참여도 해 봤습니다. 참여를 독려하시기 위해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기획하신 아이디어가 매우 좋았습니다. 물론 아주머니캠퍼분들의 아몰라 스탬프나 찍어줘~ 도 많이 볼 수 있었지만, 제품 홍보에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이번 협찬사 브랜드 부스를 모두 참여했고,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요 ^^


- 엑스패드(EXPED)

 

스위스 아웃도어 엑스패드(EXPED) 공식 홈페이지

엑스패드,엑스페드,EXPED,백패킹,매트,텐트,배낭,오토캠핑,미니멀캠핑,백패킹.캠핑용품,다운매트,씬매트,매가매트,오리온텐트,비너스텐트

www.exped.co.kr

엑스패드는 매 번 이런 저런 캠핑관련 행사때마다 텐트나 백팩을 만져보면 생각보다 좋은 재질과 질감에 호기심이 많이 생기던 브랜드예요.

에이스 아웃도어 제 5회 백패킹데이 협찬사 엑스패드(EXPED) 부스 방문

이번 행사에서는 매트류와 텐트류, 백팩 등을 전시 및 홍보하시고 계셨고, 매트 관리 및 수리법 클래스도 진행해서 재빨리 등록했답니다. (니모 유저라서 조금 죄송... 구입한지가 얼마 안되었으니 봐주세요ㅠㅠ)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매트 관리 클래스

이번에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에서 가장 도움이 많이 된 시간이었습니다. 엑스패드 제품이 아니더라도 에어 매트의 전반적인 관리법부터 리페어킷까지 설명을 잘 해 주셔서 앞으로 매트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마지막 모자는 참여자 특전 선물로 얻었어요... ㅋㅋㅋ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스냅백!ㅋㅋ
#엑스패드


 

- 유인터내셔널 (미스테리랜치 - Mystery ranch)

 

[상품명]

[상품간략설명]

mysteryranch.co.kr

저에게는 정말 워너비 백팩이죠. 미스테리 랜치 테라플레인 탄색을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ㅋㅋㅋ 그래서 협력사 부스가 있다고 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_+
하지만, 진열은 신제품만 되어 있었는데요, 테라플레인이 없어서 아쉽다는 생각도 잠시였고 금세 신제품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에서 만난 미스테리렌치 (유인터내셔널)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에서 만난 미스테리렌치 신제품 RODIX 57

신제품이다 으와아아 하면서 가방에 매달리다보니 사진이 빈약하네요 ㅠㅠ 착용해본 제품은 57리터 제품이고, 무게감이나 기타 등등 편의성 또한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175cm 80kg 스펙이니 참고하세요)
당연히 미스테리랜치 제품이다보니 착용시 편안함은 확실했습니다. 57리터는 가격대도 30만원대로 합리적이었구요.
브릿저도 진열되어 있었고, 백팩 피팅방법 강의도 진행되어 많은 백패커님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사들이 이어졌습니다.

#유인터내셔널

내 반드시 다음 백팩은 미랜으로 할 것이외다.


 

- 모트릴(MOTRIL)

 

모트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우리들의 자유로운 아웃도어

smartstore.naver.com

모트릴은 홈페이지가 따로 안보여서 스마트스토어를 링크에 담습니다. (혹시 홈페이지 있는데 못찾은거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수정할게요)

이 부스에 가장 오랜시간 머물렀어요 저는... ㅋㅋㅋㅋ 왜냐하면 골제로 커버, 쉐이드가 눈에 들어왔거든요... 제 팔을 잡아끄는 일행들 덕분에 겨우 벗어날 수 있었어요. 리얼트리 커버까지 깔끔하게 있었거든요...
심지어 부스 사진까지도 못찍을 정도로 몰입해 있었나봐요... ㅋㅋㅋ 캠핑 소품 등 예쁜 아이템이 왕창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물론 에이스아웃도어에서도 취급하니까 찾아가서 구입하셔도 좋겠어요 ㅋㅋㅋ)
#모트릴


 

- 위드기어(WITH GEAR)

 

Power to Move

우리는 활동의 힘을 믿습니다. 제한된 현재 환경은 일상 활동을 방해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제약을 뛰어넘는 제품과 서비스로 활동의 가치를 전하는 것입니다.

withgear.co.kr

이번 협력사 중에서 가장 인원이 붐빈 부스 중의 한 곳입니다. 이 브랜드는 사실 이번 에이스아웃도어 행사에서 처음 봤습니다. ㅎㅎ 체어류를 주로 취급하고 있었는데, 체어 뿐 아니라 운동 용품(푸시업바 등)까지 취급하는 브랜드입니다.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위드기어 부스체험

위드기어 부스에는 체어류가 전시되어 있었고, 나중에 체어 접고 펴는 이벤트도 위드기어 체어로 진행했어요 ㅎㅎㅎ (체어원으로 했으면 그냥 우승일텐데)
특이한 체어는 사진에 있는 두 종류인데, 하나는 거의 해먹처럼 누워버리는 의자이고, 하나는 간편하고 가볍게 백패킹용으로 만든 의자였습니다. 발받침까지 하고나면 굉장히 편하긴 하더라구요..
물론 눕는 용도 외에는 안되니 활용도나 공간 활용 면에서 약점이 있을 듯 하여 아쉽게도 지갑이 열리지는 않았어요...ㅠ
새로운 브랜드도 이렇게 만나보고 즐거운 시간이 이어집니다.
#위드기어


 

- 불레부(vulezvous) 

 

(주)불레부

모자전문브랜드 골프 등산 캠핑 왁스모자 단체모자 로고모자 가방 용품 제조및 판매

www.vulevu.co.kr

이 브랜드는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에서 역시나 처음 만난 브랜드입니다. 왁스 모자를 주로 진열해 두셨는데요, 왁스 제품의 경우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사용하면서 길이 든다고 해야하나요? 가죽점퍼, 구두 등을 신으면서 멋이 드는 느낌이 중요한데요, 다양한 등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아이템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운이 좋게도 제 짝꿍님께서 경품에 당첨이 되어버렸지 뭐에요 ㅋㅋㅋ 에코백 받았는데.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할 듯 한 아이템이었네요 (아래 사진 참조)ㅋㅋㅋ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에서 받은 경품ㅋㅋㅋ

근데... 사진이 저게뭐람...ㅠ 왁스 캔버스 에코백입니다. ㅋㅋ
#불레부


 

- 파커스

 

파커스몰

파커스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입니다. 힐레베르그 트란지아 모라나이프 유니프레임 페트로막스 울파워 그랑스포스 펜들턴 등의 브랜드를 독점 수입 유통합니다.

www.parkersmall.co.kr

파커스몰에서는 페트로막스 그리들을 가져오셔서 파전을 해주시고, 강염버너에 꼬치오뎅을 해주시고 계셨어요 ㅋㅋㅋ 귀여운 따님이 스탬프 찍기 전에 가위바위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무료로 부쳐주시는 전은 비록 다른 손님들이 다 가져가셔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오뎅 아주 잘먹었어요 사장님^^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백패킹데이 협찬부스 파커스

이날 퓨어핸드 랜턴도 하나 경품으로 기증하신 걸로 기억하는데 맞나 모르겠어요 ㅋㅋㅋ 제가 받지는 못했지만 통큰 협찬 감사합니다. ㅋㅋㅋ
#파커스몰

다음 화로대는 아타고 쓸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리앤사운드

주최석 옆에는 커피를 열심히 내려주시는 바리스타님 두분이 계셨습니다. 카페를 운영하시는데, 이번에 오셔서 무료로 커피도 내려주시는데 생각보다 맛이 말끔하고 좋았어요. 커피를 즐기지 않는 저도 그 온기에 따뜻하게 녹아들었답니다.
(중간에 폰을 차에 두고 와서 사진이 많이 비네요 ... 이런 일은 처음이라 상당히 부끄러워요 ㅋㅋㅋㅋ)
사장님~ 잘 마셨습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카페 쿠폰을 어디 뒀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ㅠㅠ 꼭 찾아가려 했는데....흑ㅜㅜ 쿠폰을 찾으면 꼭 수정하고 찾아가 볼거에요 ㅋㅋㅋ
#리리앤사운드


 

- 아틱탈로 (Artic talo)

 

에이스아웃도어

백패킹의 모든것,백패킹,캠핑,아웃도어 용품 전문

www.aceoutdoor.com

이 브랜드는 작년인가 올해 초였나, 이번에 함께 갔던 친구가 에이스아웃도어에서 구입한 침낭이라 들어봤답니다. ㅋㅋㅋ
귀여운 곰 마크가 선명한데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확실히 있었던 제품이라 기억에 있었던 듯 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설명도 해주시고 제품 경매 이벤트도 진행하셨어요. ㅋㅋㅋ 즐겁게 적어낸 경매 가격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ㅋㅋㅋ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격적인 부담도 덜하고, 고스펙의 제품 또한 만져보니 품질이나 만듦새가 고가의 제품들과 크게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구입할 때 후보에 반드시 넣어야겠어요.
#아틱탈로


 

- 몽벨 (Montbell)

 

몽벨

몽벨 브랜드 공식 사이트, 등산복, 등산화, 등산용품, 아웃도어 등 제품소개, 매장.

www.montbell.co.kr

어우 몽벨은 말해 뭐합니까, 메이져 브랜드죠. 이번 행사에 참여하신 백패커분들 중에 꽤 많은 분들이 몽벨의 스텔라릿지를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제 5회 에이스 아웃도어 백패킹 데이 몽벨 부스 진열 텐트

텐트들은 물론, 이런저런 제품들이 진열 패치 되고 있었지만, 이 부스에서 가장 중요하고 재미있었던 건 텐트 피칭 빨리 하기 대회였어요 ㅋㅋㅋ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 백패킹대회 몽벨 스텔라릿지 빠르게 피칭하기 대회

과연 몽벨의 스텔라릿지 텐트를 피칭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 것인가, 시작부터 폴, 이너, 스킨을 모두 조립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게 되는데, 무려 1분 30초대의 어마어마한 속도로 1위를 차지하신 우리 이모님 덕분에 도전의지가 완전히 사라져버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분30초... 쭈굴)
1등은 요새 핫한 접이식 미니화로대였는데... 안쓰실거면 저 주ㅅ....ㅋㅋㅋㅋ
그래도 일행들 참가하는 거 구경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요 몽벨!!
#몽벨


 

- 알트라 퀴즈대회

는 사장님께서 해외 일정을 하셔야 해서 아쉽게도 넘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이 너무 많고 쓰고 싶은 말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1, 2부로 나눠서 작성하려고 해요. ㅋㅋㅋ 한꺼번에 작성하면 너무 페이지가 무거워도 로딩이 너무 길어져요!! 열심히 쓴다고 그런거니 이쁘게 봐주시구용 ㅋㅋㅋㅋ
그럼 대 혜자 행사의 상징 에이스아웃도어 백패킹데이 2부에서 계속...!!

제 5회 에이스아웃도어(ACE OUTDOOR) 자연과 함께 고객과 함께 백패킹데이 - 2부 : 다양한 사람들과 공통의 관심사로 즐거운 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