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자고

[춘천]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에서 시티뷰에 따뜻한 커피 한잔 어때요?

by 125c5 2023.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 입니다. 오늘도 좋은 카페를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지점입니다. 춘천여행을 다녀오시거나, 지나치는 경로에 있다면, 시간이 조금이라도 남는다면, 한 번은 들러서 뻥 뚫린 시티뷰 느껴보고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자 따라오세요!

 

1.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위치 및 가는 법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의 위치는 위의 지도와 같습니다. 구봉산이라는 산이었는지는 몰랐지만, 이 길 따라 카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지점 외에도 위의 여러 곳들을 방문했던 적이 있어요.^^

당연하게도 차량이동으로 와야 해요 ㅎㅎ


 

2.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주차 및 외관, 영업시간

스타벅스 춘천구봉산 R 외관 및 주차, 영업시간까지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의 외관 및 주차장입니다. 주차가 매우 쾌적한 편이긴 하지만, 찾으시는 손님 자체가 많다보니 만차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관리직원분이 계시긴 하지만, 그리 친절하시진 않아요. 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이 만차이면, 그냥 앞의 도로에 다 주차 합니다. ㅠㅠ 여기 뿐 아니라 주변 카페들이 다 그렇게 해요 ㅎㅎ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토, 일만 8시 30분에 오픈하고, 나머지는 9시 오픈 22시 종료네요.


 

3.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내부 인테리어 및 층별 소개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층별 안내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은 크게 3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2층 뷰포인트 (테라스), 1층 스타벅스 리저브, 지하1층 일반 스타벅스, 이렇게 말이죠.


 

- 1층 스타벅스 RESERVED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1층 RESERVE 매장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주차장에서 진입하면, 이렇게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연결이 됩니다. 여느 R 매장과 마찬가지로 일반 스타벅스 주문장소와 분리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손님은 매우 많은 편이네요 역시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1층 RESERVE

벌써부터 통창 너머 보이는 풍경이 탄성을 자아냅니다. 우와...

좌석은 사진과 같이 너무너무 많이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1층 RESERVE

음료를 기다리며, 이렇게 춘천을 바라봅니다.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에 와야 할 이유가 충분하죠?

스타벅스 1층 한켠의 외부 좌석들

이렇게 스타벅스 1층 리저브 매장의 끝에는 또다시 외부 좌석이 있어요. 깔끔한 편이죠. 지금은 해가 반대쪽에 있지만, 시간에 따라서 은근히 괜찮은 장소가 될 듯 합니다.


 

- 1층 스타벅스 RESERVE 굿즈들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굿즈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1층에는 이렇게 굿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링이나 텀블러는 항상 볼 때마다 예쁜 것 같아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굿즈 중 가장 좋아보였던 텀블러

그 중에서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텀블러들입니다. ㅋㅋㅋ 구입은 안했어요... 보는 재미 쏠쏠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예요.


 

- 지하 1층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지하 1층 일반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쿠폰을 쓰러 지하1층에 있는 스타벅스 일반 매장으로 향합니다. 리저브 음료는 쿠폰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역시나 어마어마한 손님 줄이 있었어요. 후... 줄을 서 봅니다.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지하 1층 일반 스타벅스 매장

사실은 짝꿍님께 줄서라고 하고 이렇게 지하1층을 둘러봅니다. ㅋㅋㅋ 블로거의 자세이지요.

지하 1층도 역시나 널찍널찍한 좌석들과 정면의 통창 뷰까지 괜찮네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지하 1층 일반 스타벅스 매장

꼭 창문을 보고 안지 않더라도, 이렇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은 것 또한 매력적입니다.


 

- 2층 뷰포인트 (테라스)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2층 뷰 포인트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의 또 하나의 매력적인 장소, 뷰포인트라고 되어 있는 테라스 입니다. 층 전체가 위의 사진과 같이 엄청난 개방감을 자랑합니다. 물론 지금의 날씨에는 못가겠죠?ㅋㅋ 추워요...


 

4.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커피 메뉴 등장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에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어느새 메뉴가 등장했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조각치즈케익이 나왔어요. 좋은 뷰 덕분인지, 시원한 커피 덕분인지,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더 좋네요 ㅎㅎ


 

5.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그렇습니다. 위의 사진을 다 보셨다면 벌써 시동을 걸고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생각보다더 깔끔하고 매력적인 공간이었습니다.

지하1층부터 2층의 뷰포인트까지 어느 한 곳 빼놓을 수 없는 그런 멋진 공간이었고, 스타벅스 리저브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완벽한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일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물론, 좋은 공간이다보니 손님이 너무나도 많았다는 점은 번잡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마이너스일 수도 있겠네요.

춘천여행길의 마지막으로 이 춘천 구봉산 리저브 매장을 추가하시는 것을 매우매우 강력하게 추천하며, 이 포스팅도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