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자고

[헬리녹스 필드트립] 캠핑 매니아들은 반드시 가봐야죠, 무신사 테라스 홍대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방문기

by 125c5 2023. 7. 23.
반응형

캠핑을 시작한 이래로 가장 정이 가는 브랜드는 역시 헬리녹스(Helinox) 입니다. 체어, 테이블, 텐트부터 다양한 용품까지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죠.

이번에는 헬리녹스 필드트립이라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바로 주말에 달려가 봅니다. 바로 홍대입구 무신사 테라스 홍대점에서 말이죠. +_+ 시간가는 줄 몰랐던 행사 구경,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따라오세요!


1.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행사 정보

이번 헬리녹스 필드트립 행사는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진행을 합니다. 홍대입구역 5번출구 바로 앞에서 AK 플라자 17층에서 무신사 테라스 홍대를 가 보실 수 있구요, 해당 행사는 무신사 테라스 공간에서 진행합니다.

기간: 2023.7.22.(토) ~ 7.30.(일) 11:00-21:00
장소: 무신사 테라스 홍대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17층)
- Field Trip Nalgene_NM Bottle 1L / Sustain Mocha은 입고 지연으로 인하여 7.25(화)부터 판매 됩니다.

헬리녹스 온라인스토어 : helinox.co.kr
헬리녹스 인스타그램(ID : helinox_kr) : https://www.instagram.com/helinox_kr


*문의
Helinox 고객센터 : 02-730-1928
HCC Seoul: 02-797-2662
HCC Busan : 051-743-1150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콜라보레이션 제품 대다수 진열 및 필드트립 한정 제품들도 판매를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_+


 

2.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가는 길

홍대입구역 5번출구 AK 플라자 17층으로 향합니다. 건물과 직접 연결이 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바로 옆에 가까운 위치여서 꽤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무신사 테라스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17층까지 다이렉트로 운행이 가능했어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gs terrace Hongdae) 가는길

건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알아보기 쉬워서 접근성이 좋네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엘리베이터 앞의 안내문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앞에 행사 개요 등이 있습니다. 이번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헬리녹스 필드트립에 대해 진행하고 있다고 공지가 되어 있습니다. 30일까지라... 좋아...


 

3.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행사 실제 사진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입장

엘리베이터를 내리시면 이렇게 무신사 테라스 홍대 라고 적혀있는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부터 이미 헬리녹스 필드트립 행사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정말 많은 인파들이 몰렸네요. 저처럼 캠퍼뿐 아니라 커피 마시러도 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입장

입장하면 이렇게 부스가 있습니다. 일정금액 구매 하시면 스크래치 쿠폰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 상세 행사는 오른쪽 아래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개인적으로 포스터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 맘에 들어요!!! 한장 받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는 데 집착하는 스타일 ㅋㅋㅋ)


먼저 들어가자마자 왼쪽편으로 향했습니다. 왼쪽에는 판매중인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크게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HDB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는 헬리녹스 상품들은 각자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아웃도어라인 : 기본 라인
  • 택티컬라인 : 내구성이 좀 더 강화된 라인
  • HDB라인 : 집이나 카페 등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된 라인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제품 판매장소


체어류는 아웃도어라인 위주로 진열되어 있어요. 기본적인 헬리녹스 전통의 색 배합인 검정과 파랑(근본 색상 조합이라고도 하죠. ㅋㅋㅋ) 외에도 다양한 색상들로 선택의 폭을 늘려 줍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기출시된 체어/테이블류 전시

각각의 상품 위에는 가격표가 붙어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상세 정보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로 구입도 가능하구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판매 제품 진열

굿즈 역시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위치한 순록 인형(올해 출시되었고, 품절이라죠 아마,,,ㅋㅋㅋ)부터 HCC부산 오픈 기념 발란사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요. 사진은 실컷 찍어왔는데 막상 저 순록 인형은 왜 안집어왔을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거참ㅋ


 

그리고 처음보는 체어가 하나 보였습니다. 기존의 아웃도어라인이나 택티컬 라인에서 사용되는 체어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어 보였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몰리 시스템과 엉덩이 옆쪽에 트인 것이 아주 독특했습니다.

제품명은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Tac. camp chair advanced)입니다.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

이 체어를 구입하시면 이번 필드트립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의 하나인, 마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별도의 공간에서 원하는 문구로 바로 마킹 해 주십니다. 잘생기신 작가분들이시지만, 초상권이 있으니 가립니다. ㅋㅋㅋ 제품만 봤을 때는 구입 의지가 안생겼는데(목까지 밖에 안올라와서 머리 받침이 안되더라구요 ㅠ) 마킹보고 구매의지가 꽤 솟구쳤어요 ㅋ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 마킹 이벤트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행사 티셔츠

이번 행사를 기념해서 티셔츠도 출시 되었어요. 등판에 아주 예쁘게 박힌 헬리녹스 마크와 색감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은 사진에서처럼 검정과 올리브카키색 두 종류이고, 가격은 55,000원 이었어요. 막상 그냥 오고나니 한 벌 살 껄 그랬나 싶어요. ㅋㅋㅋㅋ


 

아직 구경은 시작도 안했는데, 목이 마르다는 짝꿍님의 성화에 못이겨(?) 커피를 한 잔 주문해 봅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커피 메뉴 및 주문 할인권 방법

커피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게다가 회원에게는 커피 할인권까지 천원 주니 꼭 사용하시구요 ^^

사용방법은, 주문 시 와이파이로 무신사 테라스에 접속 후 어플을 켜면 자동으로 커피쿠폰이 뜨니 직원분께 보여드리고 할인 받으세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카페테리어 및 음료

음료는 콜드브루 1잔 및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였습니다. 콜드브루는 캔으로 주시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얼음잔은 챙겨주시니 걱정마시구요 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카페테이블 및 카페체어

커피 마실 자리가 없으니 다들 전시된 카페테이블 및 카페체어에서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솔직히 제가 가진 아웃도어 처어들에 비해 편한 것은 사실이네요. 높이가 높아서 그런가봐요 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오른쪽 전시로 향한다

커피도 마셨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른쪽의 전시장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보이는 체어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 체어들이 사이즈별로 나열되어 있는데요. 솔직히 너무 귀엽습니다.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으니 용도에 맞게 선택이 매우 좋겠죠?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출시 체어 사이즈별 진열

사용 해보지 못한 체어들도 많네요.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체어제로

그리고 백패킹 유저를 위한 제품이죠? 체어제로와 체어제로 라지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경량화에 집중하였으나 내구도나 성능은 검증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또다른 주력상품이죠.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HDB라인

예전에는 HDB가 아니라 홈 데코 라인? 이런식으로 불렀던 것 같은데, 이제는 HDB 라인이라고 통일하려나 봐요.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_+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에서 보자마자 감탄할 수 밖에 없던 곳. 그동안의 콜라보레이션 체어원들이 이렇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__+ 진짜 여기서는 우와 라는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답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헬리녹스 그동안의 콜라보레이션 체어원들 진열

솔직히 진짜 여기서 발을 뗼 수가 없었습니다. 갖고싶다...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콜라보레이션 체어투

체어원 뿐 아니라 체어투나 선셋 체어들도 뒷편에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역시나 독특하고 화려한 제품들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덕분에 헬리녹스가 유명해지긴 했죠. 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전시장 정 가운데는 이렇게 대형스크린 및 쉼터로 활용하고 계신 공간이 있어요. 아까 위에 본 택티컬 캠프 어드밴스드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전시

이야... 이렇게 테이블원 라지를 네개 펴두고 쓸 분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하나 구입하기도 부담스러운 제품일 수 있는 것들이 이렇게 ㅋㅋㅋㅋ 현실감 동떨어진 것 무엇?ㅋ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코트텐트 전시

이 제품도 개인적으로는 꽤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텐트입니다. 헬리녹스 코트원에 결합하여 사용하며, 미니멀 캠퍼나 바이크로 다니시는 분들에게 꽤나 애용되고 있다죠? ㅋㅋㅋ 


 

하지만, 진짜는 이제부터입니다. ㅋㅋㅋㅋ 코트텐트 다른 버전의 텐트가 준비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아래의 제품인데요.

텐트 플라이를 아래 사진처럼 넓게 펼쳐 사용도 가능한 그런 텐트 말이죠. 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미 많은 캠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제 캠핑 스타일에는 특별히 어울리는 듯 하진 않아서 조용히 패스했습니다. ㅋㅋㅋ(어차피 출시예정인 텐트라 못사요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출시예정인 코트 텐트 하이 타프 플라이


 

두번째는 또다른 신상 텐트입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신상텐트 H-Shack + windshade

새로운 텐트를 보았습니다. 사실 텐트 자체의 높이가 낮은 편이라, 저에게는 매력적인 텐트는 아니었지만, 윈드쉐이드가 있다는 점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낮아....)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신상 텐트 택티컬 H-Shack 3.5P

같은 텐트가 택티컬 버전으로도 있습니다. ㅋㅋㅋ 사진의 제품은 플라이가 기존 코팅(도미니코)이고, 텐트는 새로운 코팅 방법이라 색감이 조금 다릅니다.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기대작 W타프

이번 필드트립의 기대작 중 하나였죠, 거의 모든 분들이 관심을 가지던 그 녀석입니다. 기존의 브이타프에서 더 크기를 키웠어요. W타프입니다. 솔직히 실물 보고 완전히 반해버린 녀석이기도 합니다. 기존의 코팅방식이 아닌 새로운 코팅을 적용해서 원단의 느낌이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바로 옆의 브이타프와 비교가 가능하니 가서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저는 두 코팅 다 좋았답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브이타프와 더블유타프 

바로 옆에 연결된 브이타프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오히려 W타프가 조금 더 입구 높이가 낮은 건 의외입니다.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새로 출시될 코트 커버

이 코트 커버는 정말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제작한 택티컬 코트 스킨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옆에 결합하는 식으로 쓰나 싶었는데, 아예 결합이 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해 주시는데, 새로 출시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올해 말 쯤에는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납부도 많고, 몰리시스템도 적용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기존의 코트 프레임에 스킨만 추가로 연결하는 느낌입니다.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로고

ㅋㅋㅋ 이번 필드트립 로고는 다시봐도 예뻐요 ㅋ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터널 전시

이제 마지막으로 헬리녹스의 최고 인기 텐트인 터널을 보고 나왔습니다.

사실 터널을 피칭된 것들만 봐서 그런지 내부는 직접 들어가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그런가 이번에 들어가보니 확실히 터널이 최고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공간감이나 죽는 공간 없는 구조에 완전히 반했지 뭐에요 ㅋㅋㅋㅋ

다음 텐트는 너다... 적금들어야지...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테이블은 새로 출시 예정인 테이블이에요. 기존의 라지테이블보다 더 크고 높습니다. ㅋㅋㅋ 두껍기도 하고요 ㅋㅋㅋ 프레임도 추가로 있어서 꽤 튼튼해 보입니다. 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즉석사진 이벤트까지

모든 관람을 마치고 나서 발견한 즉석사진관입니다. ㅋㅋㅋ 헬리녹스 및 무신사테라스 인스타 팔로우 및 헬리녹스 인사이더스 유튜브 구독을 하고 나면, 이곳에서 즉석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약간 아래로 내려가서 찍으세요 ㅋㅋㅋ 키작은 아이들까지 찍게 하려고 조금 앵글을 낮게 잡아둔 듯 합니다. ㅋㅋㅋㅋ (물론 저는 사진 망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든 아이입니다.ㅋㅋㅋㅋ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헬리녹스 X 베어브릭 (Helinox X BE@R BRICK)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올해 새로 콜라보 한 아이템인데, 베어브릭과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각각의 베어브릭에는 넘버링도 되어 있다고 하구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예뻐서 사진만 거의 열장 이상 찍었네요 ㅋㅋㅋ

헬리녹스의 상징 색상과 알루미늄재질로는 처음 만들어지는 것이라고도 합니다. 하나 사볼껄 그랬나 싶기도 해요 ㅋㅋㅋ

실물 꼭 보세요 짱짱이쁩니다. ㅋㅋㅋ


 

이번 무신사 테라스 홍대 X 헬리녹스 필드트립 (Helinox Field Trip in Musinsa terrace Hongdae) 행사는 정말 어디하나 대충 볼 곳이 없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새로운 텐트들도 미리 엿볼 수 있었고, 그동안의 헬리녹스 역사를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는 뜻깊은 공간이었습니다. 

또한, 특별 출시된 티셔츠와 날진(날진은 화요일부터 구매 가능하다죠), 특별 마킹 이벤트, 스크래치 이벤트 경품추천, 즉석사진까지 모두 즐기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저는 다 참여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중에 다시 가서 티셔츠랑 날진 구매해오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테이블원도 하나 더 사올까....ㅋㅋㅋㅋㅋ

 

캠퍼분들이라면 한 번 쯤 들어보셨을 그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의 이번 필드트립 행사는 무적권, 무적권 가보셔야 합니다. 무적권이에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