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도선재여, 평친자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끝내지 않아.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강력추천

by 125c5 2024. 10. 8.
반응형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지나도 늦지않는다고 하죠? 평친자의 복수(?)도 잊을 수 없습니다. 근데 왜 복수가 된거지...ㅋㅋㅋ 그렇습니다. 바야흐로 지지난달이었나요? 한창 더울 때 가서 재료소진때문에 육수가 없어서 비빔냉면을 먹어버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드라이브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도선재여. 각오하라.


 

 

평양냉면 다음에는 꼭 먹고 올테야... 가평 도선재 방문기

평양냉면 맛집으로 소문난 도선재를 들뜬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평양냉면이 다 떨어져서 먹어보고 오진 못했습니다만, 나중에 반드시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h512.tistory.com


 

1.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위치 및 가는법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의 위치는 뭐라 설명하기가 어렵긴 합니다. 주변에 보이는 가평 명소들이 보이긴 하지만, 네비를 찍으시는 게 가장 좋겠습니다.


 

2.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외관 및 주차장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주차장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의 주차장입니다.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꽤 넓은 편입니다.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외관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의 외관입니다. 깔끔하고 멋진 건물의 분위기는 정말이지 감탄이 나오긴 합니다. ㅋㅋㅋ 하늘마저 멋지네요 ㅋㅋ


 

3.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내부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내부 좌석

이번에는 안쪽 방에 들어가지 않고 자리를 잡아봅니다. 사장님께서 손수 안내해주시는 장면이 찍혀버렸네요 ㅋㅋㅋㅋ


 

4.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주문하기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주문하는 장면

역시나 키오스크. 평양냉면 두그릇과 손만두 반을 시켜 먹어봅니다. 군침이 돌아요 ㅋㅋ 두근두근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밑반찬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의 밑반찬입니다. 사라다(샐러드)가 눈에 띕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인상적이에요. 입맛 돋우기에 좋네요.


 

5.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메뉴 등장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메뉴 등장

진짜, 잘 왔습니다. 순식간에 삭제해버리는 면과 육수입니다. 육수 색깔부터 진한 것이 깊은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완전 내스타일이에요.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만두

만두는 손만두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보다 좀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순식간에 해치웠지만, 우린 두명... 만두는 세개... 미안하다 !!


 

6.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마치며

가평 평양냉면 맛집 도선재 마스코트

도선재, 평양냉면에 미친 자들은 무조건 와서 먹어봐야만 하는 그런 식당입니다. 위치상 이 주변에 여행을 떠나실 때 오시게 되겠지만, 오실 수 있다면 오시는 게 궁금증 해소에 좋아요. ㅋㅋㅋ

평양냉면의 육수는 깊은데, 살짝 오묘한 맛이 마지막에 배어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은 메밀면이기에 솔직히 너무 만족스럽구요. 정신없이 먹어버리는 그런 평양냉면입니다. 한그릇이면 족해요.

뭐,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워낙 많으니 위의 사진만으로도 오셔야 할 이유는 충분하시겠지만... ㅋㅋㅋ

도선재를 강력히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