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한 번 공격으로는 진가를 알 수 없다.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재방문기

by 125c5 2024. 10. 12.
반응형

몇 달 안돼서 다시 찾아온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저는 한 번 다녀온 이후에 괜찮다 싶으면 다시금 찾는 그런 끈질긴 녀석입니다. 부담없이 먹기 좋았던 그 맛이 한 끼 식사로 더할 나위 없었던 기억이 있었기에 다시금 방문했고 또 후기를 씁니다. ㅋㅋ 잘 따라오세요.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생각나면, 옥수역 신의주찹쌀순대, Craving a Warm Bowl of Soondae Soup? Head to Shinui

옥수역에는 식당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특히 순대국밥집은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신나게 외출하러 가는 길에 전여친님과 한 끼 먹고 가려고 옥수역 앞에 있는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을

h512.tistory.com

파워 지난 방문기,. ㅋㅋㅋ 궁금하시면 눌러보세요.


1.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위치 및 가는법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을 가는 방법이랄 것도 없습니다. 사실상 옥수역 바로 옆이기도 하구요 어울림 아파트 상가에 바로 자리하고 있는 접근성 매우 좋은 식당이거든요.

한강에서 운동 딱 하고 한 끼 멋있게 먹기도 좋구요. 충분히 매력이 넘치는 그런 식당입니다. 


 

2.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내부 인테리어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내부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의 내부입니다. 이른시간이어서 손님은 없었지만, 저희 먹고 나갈 쯤에는 꽉 찼다고 하죠?ㅋㅋ


 

3.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밑반찬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밑반찬 및 양념들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테이블에는 새우젓, 들깨가루, 후추 등 DIY를 위한 재료들이 충분하게 비치되어 있죠.


 

4.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순대국입니다. 말간 국물이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일단 보글보글 끓는 국물을 살짝 식히면서 순대를 꺼냅니다.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순대국

후닥닥 꺼낸 순대를 뒤로하고, 신나게 양념장을 넣습니다. 촵촵. 신나게 넣은 양념장들을 뒤로하고 이제 부속고기를 꺼내 먹어봅니다. +_+ 이 쯤 먹다보면 국물이 좀 식겠죠? 그럴 때 국물에 밥을 한 그릇 투하합니다. 그러고 나서 순대를 보면, 아주 따뜻하고 촉촉한 상태라 먹기 딱 좋은 순간이 와요. ㅋㅋ 그때가 바로 먹을 때입니다.

휴... 배고픕니다. ㅋㅋㅋㅋㅋ


 

5.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 마치며.

이번에도 성공적인 한 끼 식사였다고 평가 할 수 있겠습니다.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은 어느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지나가다 보면, 손님들이 오전, 오후, 저녁 가릴 것 없이 많이들 와서 맛있는 한 때를 보내는 걸 봅니다. 어떻게보면 익숙한 맛이고 평범할 수도 있겠지만, 그 익숙하고 평범한 맛이 주는 느낌도 그리울 때가 있답니다.

굳이 찾아올 식당은 아니지만, 옥수역에서 운동하시거나 부득이하게 한 끼 식사를 할 곳을 찾으신다면 신의주찹쌀순대 옥수역점이 굉장히 좋은 선택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