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용산] 열정도 이색데이트장소로 최고, 독특한 식당 히비 커리나베를 소개합니다.

by 125c5 2024.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125c5입니다. 이번에 색다른 식당을 하나 찾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 번에도 열정도는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열정도 포스팅입니다.

바로 히비라는 식당인데요, 식당은 커리나베라는 독특한 요리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아래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릴테니 잘 따라오세요.


 

1.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위치 및 가는법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남영역, 효창공원역 중간에 있으니 접근성이 나쁘진 않습니다.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여기서 식사 하시고 금방 내려가면 용리단길이라든지, 용산아이파크몰이 있어서 데이트코스로도 적당합니다.


 

2.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외관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외관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외관입니다. 밤에 방문해서 어둡긴 한데, 사진처럼 간판에 HIBI라는 글씨 외에는 다른 게 없어서 더 깔끔했습니다.


 

3.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분위기입니다. 내부는 엄청 넓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각각의 좌석이 4인 정도 이용하기 충분한 크기입니다. 저희가 앉은 좌석은 두번째 사진의 좌석이었는데, 사실 의자가 움직이지 않아서 불편하기는 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2인이니 감안해야죠 ㅋㅋ


 

4.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메뉴판 및 좌석 세팅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메뉴판 및 맛있게 먹는 방법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좌석 세팅 및 메뉴판입니다. 커리나베란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한 생각이 자꾸 들었습니다. ㅋㅋㅋ 바로 주문해봅니다.  히비커리나베에 라멘면으로 넣고 야채육수로 했습니다. 육수라고 칭하는 걸 보니 아무래도 묽은 카레 느낌일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동면은 아무래도 익숙하니까 라멘으로 해봤구요. 추가로 닭연골 가라아게도 추가해봤습니다. 예전에 일본여행에서 닭연골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5.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주문 메뉴 등장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와 닭연골가라아게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는 주문 후 메뉴가 나오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나베처럼 자리에서 뎁혀먹는 방식이기 때문이죠. 귀여운 스토브도 분위기에 한 몫 하네요. 예상대로 묽은 카레에 라멘면을 넣은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감자, 당근 등의 야채도 퍼지지않게 꼬치로 찍어서 나오는 게 특이했달까요?ㅎㅎㅎ

가라아게는 얼핏 보면 특색없는 튀김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연골의 그 오독오독 식감을 알기에 기대가 되더군요.


 

-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닭연골가라아게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닭연골가라아게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닭연골가라아게입니다. 잘 튀겨져서 뜨겁게 나오는 튀김에 마요네즈 소스를 딱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완전 오독오독 식감 그대로 느껴지고요.


 

-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커리나베는 정말 예상과 달리 맛이 좋았습니다. 사실 묽은 카레 맛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또 라멘 면이 들어가니 별미였어요. 먹는 맛이 있었고, 또 예쁘게 나오다보니 데이트 하기에도 무조건 좋겠죠?

다만, 면이 늘러붙지 않게 종종 국자로 저어줘야 하는 건 잊지 마시구요. 너무 오래 끓이시면 짭니다. ㅋㅋㅋㅋ 적당한 수준에서 드셔야해요 ㅎㅎ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

이렇게 각자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연골에 옥수수, 브로콜리, 파프리카까지 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좌석 앞에 보이는 첨가 조미료들로 국물의 맛도 조절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에 밥한그릇 뚝딱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커리나베의 마무리는 밥을 말아먹는 것이죠. 이렇게 국물에 마무리 하시면, 우리가 항상 함께 해온 카레의 느낌이 절로 납니다. 약간 꼬슬꼬슬한 밥의 질감과 잘 어우러지다보니 먹기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만족


 

6.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총 평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굿즈와 귤 서비스까지 완벽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의 한켠에는 이렇게 강아지 얼굴을 하고있는 티셔츠 등의 굿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상컨데 이 공간은 대기석으로 보입니다. 계산하고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귀여운 귤도 하나씩 챙겨주셨고, 기분좋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다만, 겨울에 문쪽은 조금 춥긴 하고, 다찌석은 조금 불편한 의자 구성이기에 그 부분은 미리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데이트 하실 때 맛있는 식사는 기본인데, 거기다 이런 특색있는 비주얼까지 챙기신다면? 얼마나 완벽한 코스가 되겠습니까?ㅋ 용산 열정도 이색맛집 히비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