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고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사용 리뷰

by 125c5 2024. 10. 16.
반응형

다이소는 정말 신세계 그 자체죠. 물론 그 가격대에서 뽑아낼 수 있는 성능 및 품질에서 최대치를 뽑아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없는게 없는 그 곳. 다이소에서 다시금 아이템을 하나 주워와 봅니다. 예전에 남긴 애플워치 스트랩 후기가 꽤 많은 분들에게 아직도 읽혀지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기도 하고 해서요 ㅋㅋㅋ

 


지난 글 궁금하시면 한 번 보세요.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 2종 리뷰 (패브릭밴드, 자석스틸스트랩)

요즘 다이소가 정말 열일하고 있어요. 맥세이프 악세서리에 진심인 듯 하다가, 어느새 애플워치 스트랩까지 진출했네요 +_+ 얼떨결에 발견하고 구매했던 애플워치 스트랩 2종 개봉기 및 착용기

h512.tistory.com


 

1.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포장 및 사이즈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포장 및 워치 대기

전여친님의 애플워치는 작은 사이즈고, 제 애플워치는 조금 큰 사이즈 입니다. 그래서 두 종류를 쿨하게 만원에 데려옵니다.

아래에 호환되는 사이즈 있으니 본인 사이즈에 맞게 잘 구입해 오세요.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포장 앞 뒷면

앞면은 제품이 보이는 투명 포장, 뒷면은 제품 결합법 등 정보가 있습니다. 품번도 있네요. 1044319, 1044320 이렇게 입니다. 참고하세요.


 

2.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제품 실제사진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제품 실사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의 포장상태입니다. 비닐로 덮여진 모습이에요. 고급스럽고 이런건 없습니다. 5천원에 기대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실제 느낌

비닐을 바로 벗기고 손에 대 봅니다. 생각보다 묵직한 무게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이라 그런거겠죠? ㅋㅋㅋ 그리고 사이즈 차이가 꽤 큽니다. 작은 녀석이 큰 녀석의 거의 2/3 사이즈더라구요. ㄷㄷㄷ 색감이나 도장 등 쏘쏘합니다.


 

3.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조립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결합중

일단, 설명에 맞게 조립해 봅니다. 사이즈가 맞는 것 처럼 보이신다구요? 네, 사실 잘 맞는것 처럼 보이게 찍었으니 그렇게 보일 수 밖에 없죠 ㅋㅋㅋ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두 녀석 다 결합해서 찍어봅니다. 줄이 확실히 엄청 남네요. ㅋㅋㅋ 여유 있는 손목 두께로 이용자분들의 손목 사이즈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듯 합니다. 이제 줄여볼게요.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길이조절법

근데... 시계핀리무버라뇨 ㅋㅋㅋㅋ 이런게 일반 소시민들에게 어디있어요 ㅋㅋㅋㅋ

그냥 저는 바로 핸드폰 유심칩 뽑는 걸 가져와서 뽑아봅니다. 손이 아플 수 있으니 천으로 대고 꽉꽉 밀었어요.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착용완료

잘 맞게 정리합니다. 거의 4개? 를 빼니까 손목에 맞네요. 물론, 저는 남자치고 손목이 얇은 편이라 그래요. ㅋㅋㅋㅋ


 

4.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꿀템 애플워치 스틸스트랩 사용 후기

마지막 멘트 전에, 이 글은 구입하고 거의 1달을 사용해 보고 쓰는 것입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어느정도 감안하시고 들어주세요.

일단 제품 자체를 간단하게 말해서, 가격을 대비 품질은 쏘쏘합니다. 휘뚜루마뚜루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하지만, 사용감이나 품질에 예민하신 분들은 추천하지 않고 싶어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1. 무겁습니다. 시계는 사실 많이 무거우면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거든요. 예민하신 분들은 이런것도 중요하다고 알고있어요.
  2. 애플워치 진동이 있을 때, 시계 줄 약간의 유격 때문에 덜덜덜? 드르륵 하는 소리가 미세하게 들리면서 진동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어쩔 수 없는 거겠죠. 하지만 친구가 가진 정품(비교할 걸 해라....ㅋㅋㅋ)은 이런 증상이 전혀 없거든요 ㅋㅋㅋ

어쩔 수 없는 품질상의 이슈는 가격을 생각했을 때 당연하긴 합니다. ㅋㅋㅋ 그렇지만 우리 소시민들은 이런 세세한 이슈들도 중요하거든요 ㅋㅋㅋ 솔직후기 남겼고, 혹시나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