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고

최고의 가성비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 2종 리뷰 (패브릭밴드, 자석스틸스트랩)

by 125c5 2023. 7. 25.
반응형

요즘 다이소가 정말 열일하고 있어요. 맥세이프 악세서리에 진심인 듯 하다가, 어느새 애플워치 스트랩까지 진출했네요 +_+

얼떨결에 발견하고 구매했던 애플워치 스트랩 2종 개봉기 및 착용기 까지 남겨볼게요 ~!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은 모든 다이소 매장에 있습니다. 물량도 적지않게 뽑아내서인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밴드 및 기타 애플 악세서리들

이렇게 애플워치 호환 밴드 및 애플 악세서리로 다이소의 한 벽면을 가득 채웠습니다. ㅋㅋ 대단합니다.

 

 

진열되어 있는 밴드 중에 가장 무난한 아이로 데려왔습니다.

일단 제가 가져온 밴드는 패브릭밴드 M사이즈 하나와 자석 스틸 스트랩 하나, 총 2개의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애플워치 밴드는 항상 그렇듯 사이즈를 확인 잘 하셔야 합니다. 시계 사이즈와 손목 두께 말이죠.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용 패브릭 밴드 개봉

이 밴드는 따로 풀고 매는 것이 아니라 밴드처럼 쭉 늘려서 착용합니다. 색감은 검정에 약간 펄처럼 색이 들어가 있구요.

제 시계는 45mm 애플워치 SE2 나이키 에디션입니다. ㅋㅋㅋ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패브릭 밴드 실제 사이즈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패브릭 밴드 연결

패브릭 밴드 역시 연결하기는 쉽습니다. 딸깍 하고 끼워지도록 잘 밀어 넣으면 되죠. 하지만 정품 밴드(나이키 스트랩)와 비교하면 밴드 연결부위가 조금 다릅니다. 하지만, 이용에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다르구나~ 정도예요.

왼쪽이 나이키 밴드, 오른쪽이 다이소 패브릭 밴드입니다.

 

 

실제 연결 모습입니다.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패브릭 밴드

착용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깔끔하면서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고요. 이정도면 가성비로 손색이 없겠어요.

 

 

그.런.데.!!

착용 2회차만에 파손되어버린 다이소 애플워치 패브릭 밴드

에이... 두번만에 저렇게 파손되네요... ㅋㅋㅋㅋ

 

 

결국 다이소 순간접착제로 깔끔하게 정리하여 쓰고 있는 다이소 애플워치 패브릭밴드

그렇습니다. 또 다이소에서 순간접착제를 구입해서 고쳤답니다... ㅋㅋ 뭐 어렵냐마는... 그래도 아껴 써야죠 한번 산건...^^

 

 

 

 

 

 

 

 

 

-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자석 스틸 스트랩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자석 스틸 스트랩

다이소의 자석 스틸 스트랩은 자석으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줄 자체가 철이어서 강한 자력으로 착용하는 것이죠.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자석 스틸 스트랩 실물

이렇게 꺼내자마자 엄청 흐물흐물거린다고 할까요?ㅋㅋㅋ 이건 마치 체인메일 같은 느낌입니다.

손 가락이 훤히 보이는 느낌의 사진도 함께 보시죠. ^^

 

 

 

다이소 애플워치 호환 자석 스틸 스트랩

착용을 해보니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어느정도 활용범위가 넓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벗었을 때의 흐물거림은 생각보다 거슬린다고 할까요?ㅋㅋㅋ

 

  • 품질은 가격 대비해서는 훌륭합니다.
  • 패브릭밴드 같은 경우 뜯자마자 거의 너무 분해되었다 보니, 조금 화가 날 뻔 했지 뭐에요 ㅋㅋㅋ
  • 편의성이나 착용감은 크게 무리 없습니다. 
  • 자석 스트랩 같은 경우는 솔직히 풀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스트랩 자석 있는 부분은 시계를 확 뺄때, 꼬리쪽 자석이 워치쪽으로 튈 수 있어요. ㅋㅋ 한 두번 식겁했습니다. ㅎㄷㄷ

다이소 애플워치 스트랩류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나쁘지 않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제품으로 우리를 놀라게 해줄지 궁금하다는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