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보산역] 매장에서 먹기에도, 포장으로도 완벽한 터키식 퓨전 케밥, 하스케밥(Ha's Kebap)

by 125c5 2023. 6. 7.
반응형

하스케밥은 보산역에서 꽤나 유명한 케밥집입니다. 터키식 퓨전 케밥을 주 메뉴로 하고 있고,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분명히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이번에 저는 친구와 마차산 백패킹용으로 준비했고, 산 정상에서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1. 하스케밥(Ha's Kebap) 위치 

하스케밥의 위치는 보산역 2번출구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영주차장도 바로 전철 아래에 있으니 차량으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2. 하스케밥(Ha's Kebap) 외관

하스케밥의 외관은 평범합니다. 노란 간판에 귀여운 글씨체가 눈에 띕니다.

아무래도 보산역 옆에는 미군부대가 있다보니,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아 보였습니다.

하스케밥(Ha's Kebap) 외관


 

3. 하스케밥(Ha's Kebap) 내부 인테리어 및 메뉴판

하스케밥(Ha's Kebap) 내부 인테리어

하스케밥의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벽면의 경우 유명 연예인들과 사장님께서 찍은 사진은 물론이고, 미군 부대원분들과 찍은 사진들도 많이 붙어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메뉴 주문 후 대기하는 동안 옆의 미군 한명이 한 사진을 가리키며 본인이 3년 전에 찍은 사진이라고 자랑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다시 찾을 수 밖에 없게 만들어주시는 운영인 듯 합니다.


하스케밥(Ha's Kebap) 메뉴판

하스케밥의 메뉴판은 꽤 간단합니다. 1 $ = 1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산역에 미군부대가 위치하다보니 하스케밥 뿐 아니라 아무래도 달러 단위로 표기를 해 둡니다.

주문 시에, 둘이서 산에서 올라가서 먹을 것이라고 말씀 드렸더니, 무작정 큰 점보사이즈 케밥이 아니라 반으로 쪼개 먹을 때 좋을만한 도너 케밥(Doner Kebap)으로 추천해 주셨습니다.^^ 사장님과 이런 저런 대화도 나눠보니, 정말 따뜻함이 느껴진다고 할까요?ㅎㅎ

미군친구의 등판도 살짝 보이네요 ㅋㅋㅋㅋ


 

4. 하스케밥(Ha's Kebap) 도너케밥(Doner Kebap) 포장 및 실물사진

하스케밥(Ha's Kebap) 도너케밥(Doner Kebap) 포장

포장은 심플합니다. 종이포장 후 들고 갈 수 있게 비닐봉지에 싸주시며, 휴지 몇 장 더 주시네요 ㅋㅋㅋ 평범하죠?ㅋㅋ

또한, 둘이서 정상에서 먹겠다고 하니 일회용 칼까지 아주 친절하게 챙겨 주셨습니다. ^^ 세심함에 또 한번 감동했지 뭐에요 ㅎㅎ

 

 

하스케밥(Ha's Kebap) 도너케밥(Doner Kebap) 포장 후 식사

포장을 뜯어보니 크기도 적당합니다. 서브웨* 샌드위치 크기와 비교했을 때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혼자 먹으면 배 부를 듯한 양입니다. 내부에 꽉 차있는 고기와 야채들이 충분하다 못해서 푸짐합니다.

내용물을 감싸고 있는 또띠야 역시 촉촉하고 쫄깃한 느낌이라 부드럽게 씹어 삼킬 수 있었답니다.


 

 

5. 하스케밥(Ha's Kebap) 도너케밥(Doner Kebap) 총 평

  • 먹기에 편한 사이즈와 푸짐한 내용물이 매우 좋습니다. 맛은 말해 뭐합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 정감가는 매장 느낌과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매장 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기분 좋았습니다.
  • 미군 부대원 들이 많이 다녀가는 모습입니다. 주문 대기하는 동안에도 몇 팀이 다녀가더라구요.
  • 케밥 매장 바로 뒷편에 넓은 공터에 들고 가서 편의점 맥주 한 캔과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 단점이라곤 서울 우리동네에 왜 없는지 외에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ㅋㅋㅋㅋ

심지어 백패킹에 가져가서 먹었다보니, 산 위에서 먹는 케밥이 이렇게까지 맛있어도 될 일인가 싶어서 가산점 좀 들어가긴 했지만, 보산역에 의외로 맛집들이 꽤 존재하는 것 같아서 다음 방문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