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팔이이야기(D4)

디스커버리4 팔팔이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 먹여주기 (+그라스디퓨져)

by 125c5 2024. 11. 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신나게 구입했던 두가지 제품의 후기입니다. 지난 1탄에서 구입한 세친자 세트와 함께 구입했던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인데요, 토요일에 전여친님 주무실 때 혼자 새벽에 나가서 신나게 운전석, 조수석을 관리해 봤습니다.


 
구입한 물건들의 불스원몰 링크입니다.
 

불스원몰 - [극세사타월증정]천연가죽 풀케어 150ml 2종 세트(크리너&로션)

bullsonemall.com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링크인데, 극세사타월을 한 장 증정해 주니 좋았습니다.


 
1+1로 진행중인 불스원샷 시그니쳐입니다. 경유용으로 구입했어요.

불스원몰 - [1+1 이벤트]불스원샷 시그니처 SIGNATURE 500ml

bullsonemall.com


 

1.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 포장상태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의 박스포장입니다. 각기 판매중인 제품을 묶어서 패키지로 출시하였습니다. 제품 상세사항을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성품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는 가죽크리너와 가죽 컨디셔너 + 극세사타월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빨간 병... 세친자에 들어있던 병들과 디자인적으로는 통일성이 느껴집니다.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가죽크리너/ 컨디셔너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전에 개봉하여 입구의 캡을 열어야 합니다.ㅋㅋㅋ 유통기한 보니 7월 생산품 같습니다.


 

-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 전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 시작 전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 전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차이고, 전 차주가 청소를 해서 판매할 리는 없으니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알몬드 색상이었는데 사진이 이상한건지 회색에 가까운 느낌도 나네요 ㅋㅋㅋ


 

- 불스원 천연가죽 클리너 사용 후, 컨디셔너 사용 전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크리너 사용 후 컨디셔너

아무리 봐도 클리너로 닦았다고 색깔이 이렇게 변하는 건 아닌 것 같고, 햇빛을 좀 받아서 더 쨍해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클리너를 통해 검게 뭐 극세사타올로 나오긴 했는데, 와 닦았네? 라는 느낌까지 받을 수준으로 닦이지는 않습니다. 세월의 힘이 강력하죠.


 

-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 후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 후

불스원 천연가죽 풀케어 2종세트 사용을 마친 사진입니다. 와 닦았네 라는 생각이 바로 들 정도로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습니다. ㅠㅠ 아쉽지만 별 수 없죠. ㅋㅋㅋ 그게 새 차 처럼 되는 것도 이상하긴 한 상황이죠 솔직히 말해서 ㅋㅋㅋ
그래도 부분부분 보면 깔끔하게 닦인 부분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컨디셔너를 입혀서 그런지 좀 쫀쫀한 느낌도 들고요. 가죽제품은 역시 관리가 생명인 것 같습니다. 
새차같은 컨디션이 되면 너무 좋았겠지만, 이정도 클리닝과 관리 되었다는 사실에 만족하며 엔진첨가제를 넣으러 갑니다.

가죽이 벗겨진 부분은 어떻게 해결이 안되나 모르겠네요 ㅎㅎ 혹시 아시는 분들은 팁좀 부탁드립니다. 가죽 연결부위는 벗겨져서 거슬리네요 ㅋㅋㅋ

 

2.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 경유 디스커버리4 주입

- 포장 및 제품사진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 경유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 경유 포장상태입니다. 마트에서 보는 일반 연료첨가제보다 색감이나 디자인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제품관련 설명이 박스에 잘 적혀있습니다.
물론, 연료첨가제에 관한 이야기는 갑론을박이 있지만, 그런 이야기는 다루지 않으려고 합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 디스커버리4 주입

디스커버리4 주유캡을 열고,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쳐를 밀어 넣습니다. 연료가 2/3 정도 있을 때 넣는 것을 추천하던데, 마침 주유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그냥 집어 넣어 봅니다. 
참고로 디스커버리4는 주유캡을 열고 저렇게 거치해 두시면 편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뭐랄까, 연료첨가제 넣고 주행해 보면 오묘합니다. 플라시보인지, 진짜 개선이 된건지 알기 어렵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영양제 줬다 생각하면서 웃어넘깁니다. ㅋㅋㅋ


 

번외. 그라스 디퓨져 (사은품)

그라스디퓨져

차량용 디퓨저를 불스원몰에서 함께 주었습니다. 몰랐는데 10월 이벤트 중에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게 되면 디퓨저를 추가로 증정해 주었더라구요 ㅋㅋㅋ 금액 할인에만 매몰되어 이런 것도 몰랐네요 ㅋㅋㅋ
그라스디퓨져는 꽤 익숙한 차량디퓨저 디자인입니다. 향은 랜덤이었나봐요 블랙베리&체리인데, 향이 좀 강한 편이긴 했어요.


 

그라스디퓨져 거치

그라스디퓨져는 위에 봉같이 생긴 녀석을 넣으면 끝입니다. 향긋한 냄새가 온 차에 바로 퍼집니다. 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는 차 대시보드에 두기를 싫어해서 고민하다가 결국 3열 우측에 컵홀더를 발견하고 그 곳에 집어넣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쓱.


 

3. 포스팅을 마치며 

차량관리라곤 1도 안해본 내가 이렇게 이것저것 해보는 것도 신기합니다. 차는 그저 이동수단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의외입니다. ㅋㅋㅋ 근데 무엇보다 좀 재미도 있고, 하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 하나하나 해보다보면 더 재밌겠죠.

팔팔이 타이어

가죽관리세트는 위에도 언급했듯이 생각보다 드라마틱한 변화는 안되었고, 연료첨가제는 좋아졌겠거니 하며 주행합니다. ㅋㅋㅋ 선물로 받은 방향제는 좋은 향으로 차를 채워주고 있어서 기분이 좋구요. ㅋㅋ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주엔 타이어 교체를 해야 합니다. ㅋㅋㅋ 문득 보니 편마모 느낌도 있고, 바깥쪽, 안쪽이 많이 닳았더라구요. ㅠ 지하주차장에서 핸들 틀면 소리도 엄청나구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