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숨은 분위기 맛집, 떡볶이와 와인의 조합이라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신금호역 멜시보끔분식집

by 125c5 2025. 9. 13.
반응형

부산에서 온 전여친님께서 갑자기 "납작만두가 먹고싶어" 라고 외칩니다. 그럼 어쩔수 없이 찾아야겠죠? ㅋㅋㅋ 이 납작만두는 어때? 아니야. 이렇게 생긴거 아니야? 아니야. 그럼 이건? 하고 보여준 신금호역 멜시보끔의 납작만두.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1. 신금호역 멜시보끔 위치 및 가는법

신금호역 멜시보끔은 금호초등학교쪽에 있는데, 신금호역에서 걸어 올라가시면 됩니다. 조금은 언덕스럽지만 갈만 합니다.


 

2. 신금호역 멜시보끔 외관

신금호역 멜시보끔 외관

신금호역 멜시보끔 외관입니다. 학교 앞 분식집 느낌이라기보다는 사실상 카페 느낌이 나는 그런 식당이네요.


 

3. 신금호역 멜시보끔 실내

신금호역 멜시보끔 실내

신금호역 멜시보끔의 실내입니다. 주문장소 말고도 여기저기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에 신경쓰신 모습입니다.


 

신금호역 멜시보끔 실내

좌석은 이렇게 비치되어 있고, 데이트나 서너명정도 오셔서 맛있게 드시기 좋은 그런 구조입니다.


 

4. 신금호역 멜시보끔 메뉴사진

신금호역 멜시보끔 라볶이 / 납작만두+야채무침

고대하던 그 납작만두, 그리고 같이 먹을 라볶이까지 가져왔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비주얼도 합격.


 

- 라볶이

신금호역 멜시보끔 라볶이

신금호역 멜시보끔 라볶이는 맵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실 적당히 맵게 했는데도 맵찔이가 되어서 그런지 상당히 고통속에서 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또 막 오래가는 매운맛이 아니라 금세 맛있는 매운맛이구나 라는 인식이 됩니다.


 

- 납작만두 + 야채무침

신금호역 멜시보끔 납작만두 + 야채무침

드디어 메인요리입니다. 납작만두를 보더니, 그래 이거야 라고 외치는 전여친님을 보며 다행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

바삭하게 구워진 겉면 속에 약간의 고기?가 있고, 야채무침을 싸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ㅋㅋㅋ 시키는대로 먹어봅니다. 근데 의외로 새콤한 야채무침이 어우러지는게 꽤나 매력적이었습니다.


 

5. 신금호역 멜시보끔 포스팅을 마치며

신금호역 멜시보끔은 비록 논알콜러인 우리에게는 아쉬웠지만, 와인이나 맥주 등 주류까지 곁들이는 분위기 좋은 식사장소입니다. 특히 이번 방문에는 납작만두와 야채무침이 꽤나 인상적이었구요. 매콤한 라볶이는 스트레스를 순식간에 날려버릴 화끈한 녀석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맛있는 납작만두 기대하며, 신금호역 멜시보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