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용산 효창공원역] 진심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분위기부터 맛까지 완벽했던 용문갈비집

by 125c5 2025. 11. 8.
반응형

항상 가보고 싶었던 돼지고기 맛집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다녀온 건 좀 됐고, 포스팅을 너무 늦게 하는 것이긴 합니다.ㅋㅋㅋ 용산역에 용문갈비집이라는 정말 오래된 역사를 가진 맛집이 있어서 한 번 다녀와 봤습니다. 포스팅으로 함께하시죠! 출발!


 

1. 용문갈비집 위치 및 가는법

용문갈비집은 효창공원역 부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뿐 아니라 버스도 많이 다니고 있어서 찾기 어려운 곳이 아니랍니다.


 

2. 용문갈비집 외관

용문갈비집 외관

용문갈비집은 외관부터 저희 오래 장사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느낌입니다. 바꾼 간판보다 매장 바로 위에 있는 용문갈비집 간판이 더 좋네요.ㅋㅋㅋ


 

3. 용문갈비집 실내

용문갈비집 실내 및 메뉴판

용문갈비집의 실내입니다. 일단 저희는 1층에서 식사를 해가지구 2층까지 가보진 못했습니다. 뭔가 드럼통 식탁... 정감이 갑니다.

한 켠에서는 열심히 갈비 양념을 재고 계셨습니다. 도마부터 포스가 좔좔...

메뉴판을 보고 바로 돼지갈비 3인분 들어갑니다. 여긴 돼지갈비 맛집이라고 하기에 고민도 없었어요.


 

4. 용문갈비집 테이블세팅

용문갈비집 그릴과 테이블

테이블 그릴부터 뭔가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용문갈비집 돼지갈비

금세 테이블에 세팅해 주신 맛있는 돼지갈비와 밑반찬들, 정신없이 구워버립니다. 양도 확실히 여느 돼지갈비집에 비해서 푸짐한 편이고, 밑반찬으로 주시는 김치, 야채들 모두 너무 맛있고 싱싱했습니다. 고기 때깔 실화인가요 이거


 

용문갈비집 돼지갈비

돼지갈비! 진짜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그냥 집어먹어도 맛있었고, 특제양념(초장베이스)도 맛있었고, 쌈싸먹는건 언제나 옳았습니다.


 

용문갈비집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 뿐 아니라 찌개, 식혜, 국수(추가주문)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것이 없네요. ㅋㅋㅋ 시원한 물국수에 고기 한 점 얹어먹으니 그야말로 완벽한 한 끼 식사가 됩니다.


 

5. 용문갈비집 포스팅을 마치며

용문갈비집, 더 볼 것도 없습니다. 무조건 시간되고 여유 되시면 가세요. 맛있고 어머님들 친절하시고, 오랜 옛 감정 떠오르는 좋은 식당입니다. ^^ 2층 단체석도 있으니 가능하시면 회식도 한 번 시도 해 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강력추천 용문갈비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