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by 125c5 2025. 4. 15.
반응형

사당역에는 대체로 저녁 술자리 모임 식당들이 많은데, 의외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많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전여친님과 분위기 좀 내려고 찾아본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브에비뉴(OLIVE AVE.)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정말 맛있는 식사들 덕분에 기분 좋은 저녁시간 보냈는데요, 사당역 부근에서 데이트 코스 짜시는 분들, 한 번 읽어보세요. 추천합니다.


 

1.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위치 및 가는법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는 사당역 파스텔시티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하나는 기가 막히죠. 지하 주차장도 2시간 제공해 주니 차량이 있더라도 걱정 없습니다.


 

2.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외관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외관

파스텔시티라는 사당역의 큰 빌딩에 자리한 올리브에비뉴는 6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이동해도 되지만, 에스컬레이터로 한 번 가봤습니다. ㅎㅎㅎㅎ 6층에는 경복궁과 올리브에비뉴밖에 없어서 찾기 어렵진 않네요.


 

3.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실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실내 모습

실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메인 출입구 외에도 한쪽에 보면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약간은 의아한 장소에 있긴 하지만 왼쪽 위의 사진처럼 꽤 많은 인원의 모임에도 활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좌석들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단체석부터 여러 구성의 손님들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실내

실내 한편에는 외부 테라스석 같은 좌석으로도 이어지는 공간이 있는데, 이 공간으로 가는 길에 화덕이 있어요. 여기서 피자를 맛있게 굽는 모습입니다.


 

4.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테이블세팅 및 주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테이블세팅 및 세트메뉴 주문

기분 좀 내려고 블랙올리브 코스로 시켜봅니다. 뭔가 적당한 듯해요. 스테이크의 굽기는 미디엄레어로 요청했답니다.


 

5.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디너코스 - 블랙올리브(Black Olive)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블랙올리브 코스 - 새우와 전복 전채요리

새우와 전복 전채요리가 등장하는데, 플레이팅부터 맛까지 정말 기분 좋게 입맛을 돋워 주는 듯합니다. 예쁘죠?ㅋㅋㅋ 함께 나오는 간단한 빵과 발사믹소스 역시 이 자체로 맛이 좋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블랙올리브 코스 - 샐러드

딸기를 비롯한 과일과 야채가 가득한 샐러드입니다. 사실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이 샐러드 한 그릇만 있어도 한 끼 뚝딱일 것 같은데요. ㅋㅋㅋ 심지어 맛있습니다. 싱싱하기도 하고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 블랙올리브 코스 피자와 양송이스프

쉐프의 추천 피자인데, 독특한 피자입니다. 별모양으로 예쁘게 만들어진 도우 끝부분이 특징인데요, 도우로 덮인 부분을 리코타 치즈로 채워져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리코타 치즈 피자. 기분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함께 나온 양송이스프는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치울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블랙올리브 코스 - 꽃등심 스테이크

미디엄레어로 그릴에서 잘 구워진 스테이크가 등장합니다. 메인 메뉴이니만큼 기대가 되는데요, 한 번 잘라보니 터져나오는 육즙이 상당합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은 여기서 쓰는 것 아닐까요? 육질도 꽤나 마음에 듭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 블랙올리브 코스 차와 디저트

차는 커피와 페퍼민트 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여 페퍼민트 티를 요청드렸습니다. 티라미수로 마무리하는 코스는 완벽하다는 느낌이 가득합니다. 달짝지근한 티라미수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맛있었습니다.


 

6.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 서두에도 언급했듯이, 사당역에는 의외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기 어렵습니다. 결국 검색의 끝에 도달하는 곳은 올리브에비뉴일거에요. 접근성도 좋고,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 그 자체입니다. 분위기도 상당히 좋은 편이니 데이트코스로도 꽤 좋고, 기념일에 방문하시기도 좋아보입니다.

여러 장점이 가득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당역 올리브에비뉴(OLIVE AVE.), 선택지에 넣으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