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압구정역 뼈해장국으로 한 끼 든든하게, 본가왕뼈감자탕

by 125c5 2025. 10. 5.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찾은 본가왕뼈감자탕, 가볍게 뼈해장국으로 한 끼 든든히 채우고 떠나봅니다. 지난 포스팅도 아래 있으니 궁금하시면 클릭!

 

본가왕뼈감자탕 압구정점에서 매콤한 뼈찜에 얼큰하게 소주 한 잔 하세요.

압구정역에 종종 다녀옵니다. 갈 때마다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장소는 얼큰매콤한 뼈찜이 맛있었던 본가왕뼈감자탕 압구정점입니다. 국물 자

h512.tistory.com


 

1. 본가왕뼈감자탕 위치 및 가는법

본가왕뼈감자탕의 위치입니다. 압구정역 맛의거리 쪽 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큰 길가에 가까우니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2. 본가왕뼈감자탕 외관 및 주차

본가왕뼈감자탕 외관 및 주차

본가왕뼈감자탕의 외관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뭔가 익숙하고 정감가는 외관이 반갑네요. 주차는 사진에서 보듯이, 매장 주변으로 살짝씩 꺾어서 대도록 되어있습니다.


 

3. 본가왕뼈감자탕 실내

본가왕뼈감자탕 실내

본가왕뼈감자탕의 실내입니다.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는 편은 아니지만, 충분히 식사 즐기시기엔 부담없는 규모입니다.


 

4. 본가왕뼈감자탕 메뉴 주문 및 뼈해장국 등장

본가왕뼈감자탕 주문은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지만, 계산은 나가면서 합니다. ㅋㅋㅋ 주문 메뉴는 들깨뼈해장국과 얼큰순살국밥입니다. ㅋㅋㅋ

김치에서 특별한 맛은 느껴지지 않아요.


 

본가왕뼈감자탕 얼큰순살국밥

전여친님이 주문하신 얼큰순살국밥. 개인적으로는 뼈 없이 먹는 이 메뉴도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뼈 발라먹기 불편한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본가왕뼈감자탕 정통들깨뼈해장국

기본에 충실한 본가왕뼈감자탕의 뼈해장국입니다. 뼈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한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침 일찍 가서 그런가 고기가 안까지 뜨겁게 뎁혀져 나오지 않았...ㅠㅠㅋㅋㅋ 결국 살을 발라서 국물에 담궈뒀다가 먹었네요 ㅋㅋㅋ


 

5. 본가왕뼈감자탕 포스팅을 마치며

쉽지 않습니다. 좋은 말만 쓰고 싶은데, 쓰다보니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사장님... 식당 좌석에 다리 꼬고 앉으셔서 유튜브를 스피커모드로 보시던데... 쩝... 제가 예민한 거겠죠ㅠ 근데 사실 이전 방문에서도 비슷한 건으로 눈길이 가긴 했거든요... 이 글을 보실 진 모르겠지만, 당분간 그 모습이 떠올라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뼈해장국 안에 들어가 있는 고기도 미지근한 느낌으로 덜 뎁혀져 있어가지고 두 건이 시너지로 불편...ㅋㅋㅋ

그래도 뭐 국물이나 요리 자체의 맛은 괜찮으니 한 끼 식사 압구정에서 든든히 채우실 분들은 본가왕뼈감자탕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