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한남동 숨어있는 일본식 카레 식당, 산 카레

by 125c5 2025. 10. 3.
반응형

전여친님과 산책을 즐깁니다. 한남동이 이렇게 재밌는 것들 투성이인지 몰랐어요. ㅋㅋㅋ 재밌게 돌아다니다가 들러본 산 카레, 세트메뉴로 즐기고 왔습니다.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산 카레 위치 및 가는길

산 카레의 위치입니다. 한남동 핫플레이스가 가득한 골목길 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 산 카레 외관

산 카레 외관

산 카레의 외관입니다. 지하에 자리하고 있어서 간판이 조금 낮지만, 뭐 나름 운치있고 좋습니다. 메뉴도 밖에서 확인이 가능하구요.


 

3. 산 카레 실내

산 카레 실내

산 카레의 실내입니다. 엄청 넓거나 쾌적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이런 분위기도 나름의 운치를 줍니다. 셀프바도 한 켠에 마련되어 있어요.


 

4. 산 카레 세트 메뉴 주문

산 카레 세트메뉴

메뉴는 딱히 선택이 어려워서 나름 가장 잘 하는 것들로 조합되어 있을꺼라고 예상되는 베스트 세트메뉴를 골라봅니다. 카레와 커틀렛 그리고 가라아게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금세 준비되어 나오는 편이고, 한상 가득 푸짐합니다.


 

산 카레 세트메뉴, 카레와 가라아게

카레부터 맛봅니다. 음, 독특합니다. 약간은 누리끼리한 맛이라고 해야될까요?ㅋㅋㅋ 치즈가 얹어졌기에 그런 건 아닌 것 같고, 뭔가 맛이 독특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카레의 맛입니다.


 

산 카레 가라아게

솔직한 말로, 가라아게는 낙제점에 가까웠습니다. ㅠ 크기도 너무 컸고, 튀긴 정도도 아쉬웠습니다. 너무 금방 꺼낸 느낌이랄까요... 이녀석은 비추합니다.


 

산 돼지고기 돈가스

이건 좀 생각해봐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가라아게도 그렇고, 돈가스도 그렇고 튀김류의 아쉬움이 조금 있습니다. 안쪽의 돼지고기와 튀김옷의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그런건지 뭔가 이해가 되지 않는 아쉬움이었습니다. ㅠㅠㅠ 저온으로 조리하는 것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제가 먹을 줄 몰라서 그런건지, 일반적인 돈가스와 조리법이 다른 건지, 아쉬운 마음이 조금 있습니다.


 

5. 산 카레 식사를 마치며

독특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던 산 카레에서 한 끼 식사를 했는데, 의외로 제 입맛과는 맞지 않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전여친님도 같은 반응이었고, 뭐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잘 맞지 않는 것 뿐이니... 너무 색안경은 끼지 마시고, 한 번 다녀와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취향의 문제일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