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충무로역] 희희카츠에서 먹는 매콤달짝한 김치나베와 트러플오일 발라먹는 돈까츠의 매력에 퐁당

by 125c5 2025. 11. 18.
반응형

이번에 만나볼 맛집은 바로 희희카츠입니다. 요새 전여친님이 푹 빠져있는 식당 중 한 곳인데요, 갑자기 먹고싶다는 김치나베. 서울에 의외로 맛집 찾기가 어려웠는데요, 접근성도 좋고 맛도 좋았던 희희카츠. 바로 소개합니다.


 

1. 희희카츠 위치 및 가는법

희희카츠의 위치는 충무로역 바로 옆입니다. 필동주민센터 가는 길에 있는데요, 지하철 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안쪽입니다.


 

2. 희희카츠 외관 및 대기

희희카츠 외관과 대기

희희카츠의 외관입니다. 대기장소는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대기도 필요합니다.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하시게 됩니다.


 

3. 희희카츠 실내

희희카츠 실내

희희카츠의 실내입니다. 대기가 있는 이유가 보이죠?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주방도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깔끔한 구조입니다.


 

4. 희희카츠 테이블세팅 및 메뉴

희희카츠 테이블세팅

테이블은 아기자기한 맛입니다. ㅋㅋㅋ 주문은 김치나베세트로 주문했고, 금세 세팅이 이어집니다. 사실 뭐 세팅이랄 것도 없고 밥, 반찬류 주십니다. 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트러플오일, 저것이 완전 제 최애가 됐습니다.


 

희희카츠 김치나베세트

희희카츠의 김치나베 세트입니다. 김치나베와 밥 2공기, 각각 카츠류 3종이 나오는데 둘이 먹기에는 제격입니다. ㅋㅋㅋ 먹음직스럽죠?


 

희희카츠 김치나베

김치나베는 이런 느낌이고, 맛을 아래에 우동면과 김치가 깔려있는 모양새입니다. 진한 육수와 잘 익은 김치 베이스로 국물을 내서인지 진짜 기사식당 김치찌개 맛이긴 해요 ㅋㅋㅋㅋ 국물도 진하고 걸-쭉해서 최고


 

희희카츠 김치나베 세트

세트로 나오는 돈까스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약간 누런 오일이 트러플오일인데, 진짜 저기서부터 사진 찍을 생각도 안하고 발라먹었습니다. 트러플오일 최고. ㅋㅋㅋㅋ 익힌정도도 너무 좋았답니다. 겉바속촉의 결정판. 타거나 덜익은 느낌 0 완전 제스타일.


 

5. 희희카츠 포스팅을 마치며

이번 희희카츠 방문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맛 하나로 저희 부부를 완전히 매료시켰어요. 김치나베에 빠진 전여친님과 트러플오일에 빠진 저. 정말 오랜만에 너무 괜찮은 식당 찾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김치나베부터 트러플오일까지, 완벽한 한 끼 식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 쓰다보니 생각났어요. 트러플오일 사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