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경복궁역] 서촌 분위기 좋은 카페 겸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데케드(dekad)가 제격

by 125c5 2025. 9. 23.
반응형

서촌, 항상 너무 괜찮은 식당들이 많아서 추천드리느라 정신이 없죠? 이번에도 따끈따끈한 맛집 하나 소개드립니다. 예전에 오픈할 때부터 한 번 가봐야지 하던 식당인데 이제야 갔네요. 바로 데케드(dekad)입니다.


 

1. 데케드(dekad) 위치 및 가는법

데케드(dekad)의 위치입니다. 서촌 중심부에 떡하니 자리하고 있고, 너무 골목골목도 아닌 메인 거리에 딱 들어와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종로 09번 버스로 오셔도 되지만, 경복궁 역에서 내리시고 오시는 것도 좋겠어요.


 

2. 데케드(dekad) 외관 

데케드(dekad) 외관

데케드(dekad) 외관입니다. 뭔가 트렌디 함이 철철 넘치는 외관입니다. 날씨 이제 풀렸으니 외부 좌석들도 꽉꽉 들어차겠죠.


 

3. 데케드(dekad) 메뉴판과 실내

데케드(dekad) 메뉴판

메뉴판을 외부에서 한 번 보고 들어갈 수 있는 것도 좋네요. 서로 불편하지 않은 그런 상황을...ㅋㅋ


 

데케드(dekad) 실내

실내입니다. 요즘 러닝이 유행이다보니 서촌부근을 신나게 달리고 오셔서 가볍게 브런치 드시는 분들도 있었고, 맛있게 점심식사를 드시는 분들도 계셨네요. 높은 층고가 공간을 좁지 않게 느끼도록 도와줬어요.


 

4. 데케드(dekad) 메뉴

데케드(dekad) 메뉴들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토르텔리니, 리코타 뇨끼, 브런치 플래터, 치아바타 샌드위치 입니다. ㅋㅋ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맛을 표현하기엔 어렵지만, 충분했습니다. 맛있어요!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5. 데케드(dekad) 포스팅을 마치며

맛도 맛이지만, 데케드(dekad)만의 매장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손님들도 항상 가득가득하구요. 힙하고 트렌디한 이 분위기가 정말 손님들에게는 꽤나 매력적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데이트로도, 친구들과 서촌 구경 루트에도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