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어느새 다시 찾은 옥수역 짬뽕일도, 벌써 6차전ㅋㅋㅋㅋ 이번엔 밤에 방문했다.

by 125c5 2025. 12. 5.
반응형

그렇습니다. 벌써 6차전입니다. 짬뽕일도. ㅋㅋㅋ 포스팅만 6번째!!! 이정도면 단골 인정해주세요.ㅋㅋㅋㅋ

옥수동 짬뽕일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한 정통 중식 맛집 탐방기

다시 찾은 옥수역 짬뽕일도, 깊고 얼큰한 국물에 다시금 반할 중식 맛집

옥수역 짬뽕일도 3번째 습격. 옥수동에서 짬뽕이 땡기실 땐 짬뽕일도 옥수점이면 충분합니다.

두말하면 잔소리죠. 어느새 4회차 습격, 옥수동 중식 맛집 짬뽕일도

[옥수동] 짬뽕일도 옥수점 5차 러시


 

1. 옥수역 짬뽕일도 위치 및 가는법

옥수역 짬뽕일도의 위치입니다. 어울림상가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 바로 앞이라 찾기 어렵지도 않아요.


 

2. 옥수역 짬뽕일도 외관

옥수역 짬뽕일도 외관

옥수역에서 바라보면 바로 보이는 짬뽕일도의 간판입니다. 바로 상가건물로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대기장소도 잘 마련되어 있네요. 바로 입장해봅니다.


 

3. 옥수역 짬뽕일도 메뉴판

옥수역 짬뽕일도 저녁 메뉴판

옥수역 짬뽕일도의 저녁 메뉴판입니다. 저녁에는 이렇게 메뉴가 좀 달라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술 안주 위주로 변했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짬뽕과 중화덮밥으로 메뉴를 결정해 봅니다.


 

3. 옥수역 짬뽕일도 메뉴사진

옥수역 짬뽕일도 중화덮밥

기대를 많이 했던 중화덮밥입니다. 그러나 다시 시킬지는 살짝 의문입니다. ㅋㅋㅋㅋ 약간 꾸덕한 짬뽕을 밥에 덮어 먹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거겠죠?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짬뽕자체를 맛있게 하시니까요.ㅋㅋㅋ


 

옥수역 짬뽕일도 짬뽕

삼선짬뽕이라 하여 특별하게 달라지는 건 못느꼈습니다. 탱탱한 면발이나 통으로 들어간 낙지는 여전했으니까요. 맛있습니다. 역시는 역시죠. 매콤 얼큰하게 잘 조리되어 있습니다.^^ 만족만족 강력추천해요.


 

4. 옥수역 짬뽕일도 포스팅을 마치며

제 기준에는 이제 더이상 주변에 짬뽕집들이 설 자리가 없다고 보일 정도로 매력적인 짬뽕입니다.ㅋㅋㅋ 저녁시간에 바뀐 메뉴판은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맛있는 메뉴는 그대로입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잘 애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옥수역에서 짬뽕 드시려면 옥수역 짬뽕일도 옥수점. 여기만 기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