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고

[신사역] 매덕스 피자 신사점에서 이국적인 느낌의 조각피자 즐기기

by 125c5 2025. 12. 6.
반응형

매덕스피자 신사점을 다녀왔습니다. 간판에서 일단 합격점 주고 들어갔거든요. 곧 나올 사진에서 볼 수 있으십니다. ㅋㅋㅋㅋ 일단 뭔가 미국피자를 볼 기회는 없었지만, 아마도 본토 피자는 이런 느낌이려나? 싶은 생각 드는 피자집이었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소개 시작해봅니다.


 

1. 매덕스피자 신사점 위치 및 가는법

매덕스피자 신사점의 위치입니다. 전설의 가로수길에서 멀지 않은 곳이고, 큰 길에서도 그리 찾기 어려운 위치는 아니라 역에서 한 5분정도만 걸어도 충분합니다.


 

2. 매덕스피자 신사점 외관

매덕스피자 신사점 외관

매덕스피자 신사점의 외관입니다. 건물 외관부터 먹고 들어가는 건 확실합니다. 이국적이고 독특하니까요.


 

3. 매덕스피자 신사점 실내

매덕스피자 신사점 실내

매덕스피자 신사점의 실내입니다. 좁지도 넓지도 않고 적당히 피자를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인테리어 매우 괜찮네요.


 

4. 매덕스피자 신사점 메뉴판과 조각피자

매덕스피자 신사점 메뉴판과 실제 피자들

매덕스피자 신사점의 메뉴판입니다. 깔끔하죠? 조각당 가격, 한 판당 가격이 표기되어 있고, 실제 피자도 볼 수 있었습니다. 판으로 시켜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깔끔하게 3조각 시켜봅니다. 페퍼로니, 맥앤치즈, 그리고... 코리죠? 였나 이렇게 3조각!


 

5. 매덕스피자 신사점 조각피자 사진들

매덕스피자 신사점 조각피자

매덕스피자 신사점의 피자 3조각이 등장합니다. 센스있게 2조각씩 잘라서 주신 것 무엇? ㅋㅋㅋ

일단 먹고나니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릅니다. 3조각에 두명이서 배를 이렇게 채우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ㅋ 오히려 놀라버렸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페퍼로니가 제일 좋았습니다. 맥앤치즈는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었고, 코리죠는 약간 콤비네이션같은 느낌입니다.


 

6. 매덕스피자 신사점 포스팅을 마치며.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은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배가 많이 고픈 건 아닌데, 밥 때는 돼서 배는 채워야 하고, 간단하게 먹고 싶은데 피자 한 판은 너무 과하다? 이러면 무조건 매덕스피자 신사점입니다. ㅋㅋㅋ

조각별로 먹는 것도 매력적이고, 실내 분위기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그렇다보니 혼자 오셔서 피자 한두조각에 혼술로 맥주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나중에 저도 꼭 해보려구요 ㅋㅋㅋ

매덕스피자 신사점,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